만삭 천수민♥김민준, 밥상에 반찬 하나 없는데 “카드 한도 초과”(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 엄마' 천수민 남편 김민준이 고민을 털어놓는다.
제작진은 "'빚이 없다'던 김민준이 사실은 대출을 전혀 받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그런데도, 현실을 깨우치지 못한 모습을 보여 '이렇게 살면 안 된다'는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질책과 조언을 받았다. 절박한 마음으로 '고딩엄빠'의 문을 두드린 천수민X 김민준 부부의 문제와 고민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극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청소년 엄마’ 천수민 남편 김민준이 고민을 털어놓는다.
1월 2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26회에서는 천수민의 남편 김민준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부부에게 닥친 현실적인 문제를 고백하며 ‘S.O.S’를 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그는 “아내의 출산이 코앞인 상황이라 혼자 출연하게 됐다”고 밝힌 뒤, “아내와 사귀기로 한 다음 날부터 동거를 시작해 얼마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됐는데, 양가의 반대가 있었지만 이를 무릅쓰고 출산을 결심했다”는 사연을 전한다. 이후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하는데, 현재 두 사람은 보증금 300만 원, 월세 40만 원의 원룸에 거주 중이었다.
빠듯한 경제 사정이지만, 김민준은 ‘만삭’ 아내를 위해 제주도 ‘태교 여행’을 기획하는가 하면, 밥상을 정성껏 차려주는 세심한 면모를 보인다. 또한 두 사람은 “아이 용품의 대부분은 중고 마켓에서 ‘무료나눔’을 받았다”, “(우리 부부에게) 빚은 없다”라고 말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칭찬을 받는다. 특히 MC 서장훈은 “빚이 없고,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도망가지 않았으면 별 다섯 개다.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최고의 남자!”라고 치켜세워 ‘웃픔’을 자아낸다. 급기야, 아내에게 ‘레트로트 국’을 끓여주는 모습에도 “배달비를 아꼈다!”고 감탄하며 보기 드문 관대함을 드러낸다. 이에 박미선은 “오늘따라 칭찬이 너무 이어지네…”라며 고개를 갸웃한다.
그런데 잠시 후, 박미선의 우려(?)대로 천수민-김민준 부부는 “저희가 얼마 전 고양이 두 마리를 입양했는데, 한 달 사료값만 50만 원 가까이 지출하고 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더욱이 두 사람은 밥상에 반찬 하나도 없는 상황임에도 신용카드에 ‘한도 초과’가 떠서 식사를 제대로 못 한다. 이와 관련해 김민준은 “이제 막 일을 시작해서 돈이 없다”고 설명하고, 고민 끝에 휴대폰 소액 결제를 진행한다. 이를 본 박미선은 “슬슬 불편해지려고 하네…”라며 미간을 찌푸리고, 서장훈도 “아까까진 별 다섯 개였는데, 지금은 별이 하나도 없다”며 호통을 친다.
제작진은 “‘빚이 없다’던 김민준이 사실은 대출을 전혀 받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그런데도, 현실을 깨우치지 못한 모습을 보여 ‘이렇게 살면 안 된다’는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질책과 조언을 받았다. 절박한 마음으로 ‘고딩엄빠’의 문을 두드린 천수민X 김민준 부부의 문제와 고민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극복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재벌2세 김헌성 “고소영과 누나 동생 할 수 있었는데‥한 맺혀”(당나귀 귀)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