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오크43' 선물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선물세트는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와 '일품진로 오크43'(43도)를 각각 술잔과 함께 구성했다.
먼저 하이트진로 100년 증류주 노하우의 정수인 일품진로 선물세트는 375㎖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로열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오크43' 선물세트는 375㎖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담았다.
일품진로 오크 43은 하이트진로가 엄격한 온도·습도관리하에 오래 보관해온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고도수 증류주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는 설 명절을 맞아 100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알코올 도수 25도)와 ‘일품진로 오크43’(43도)를 각각 술잔과 함께 구성했다. 설 명절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보인다.
먼저 하이트진로 100년 증류주 노하우의 정수인 일품진로 선물세트는 375㎖ 3병과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일품진로는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해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불순물을 걸러내는 냉동여과공법 후에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했다.
로열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오크43’ 선물세트는 375㎖ 2병과 온더락잔 2개로 담았다. 일품진로 오크 43은 하이트진로가 엄격한 온도·습도관리하에 오래 보관해온 ‘12년 목통 원액’과 일품진로를 블렌딩한 고도수 증류주 제품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명절 선물세트는 젊은층은 물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를 즐기는 중장년층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아 명절때마다 재출시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100년 역사와 정통성으로 대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의 자리를 이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환 요기요 대표 두 달만에 돌연 사임…왜?
- "삼성SDI 목표가 100만원→60만원 하향 조정"…왜?
- "최윤종, 사형이나 무기징역이라고 하자 깜짝 놀라면서 하는 말이..."
- 울산서 전기차가 교각 들이받고 화재…운전자 숨져
- 결혼 앞둔 여친을 190차례나...유족 "도대체 왜"
- 김수미 측 "현 대표, 고소 당하자 여론몰이…서효림 고가 선물 NO" [공식]
- 550억 검은 돈 세탁…부가티 타고 '초호화 생활' 즐긴 일당 검거
- 2차전지주 20%대 폭락…개인, 코스피서 4.8兆 '줍줍'
- 무면허 만취 운전자 잡고 보니…13년 전 '사망 처리'된 남성
- 술 취한 이모 성폭행한 60대 조카…CCTV에 찍힌 모습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