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3월 韓 단독 팬미팅 ‘D’s ROAD in SEOUL’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대성이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데이를 개최한다.
대성의 이번 팬 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다.
대성은 오랜 시간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그동안의 여정을 담은 세트리스트와 다양한 코너로 자신만의 음악 여행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대성은 일본 팬클럽부터 국내 공식 홈페이지까지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대성이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데이를 개최한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23일 “대성이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D’s ROAD in SEOUL(디스 로드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대성의 이번 팬 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국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다. 대성은 오랜 시간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그동안의 여정을 담은 세트리스트와 다양한 코너로 자신만의 음악 여행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대성은 일본 팬클럽부터 국내 공식 홈페이지까지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소속사 측은 “약 7년 만에 일본 라이브 투어 ‘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 개최 소식을 전한데 이어 국내에서도 반가운 공연을 진행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대성은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와 전속계약 체결 이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으로 음악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또한 대성은 MBN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마스터로 출연하고 있다.
알앤디컴퍼니와 쇼플레이가 주최하는 대성의 ‘D‘s ROAD in SEOUL’ 티켓 예매는 2월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아나운서 “혼전임신 책임지겠다던 남친, 낙태 권유” 충격 고백
- 강풍 속 200개 점포 태워버린 서천시장 화재…尹 “인력·장비 총동원해 진압” 지시
- 한동훈은 총선 앞둔 與의 ‘마지막 총알’…尹의 ‘사퇴’ 압박은 자기파멸[허민의 정치카페]
- “니들 불륜이니” 남편은 거실에, 모르는 여자는 장롱속에…
- “한동훈 만나 ‘사퇴 요구’ 전한 사람은 이관섭 대통령 비서실장”
- ‘영화인가’ 바나나농장 아래 지하창고서 1천억원 넘는 마약이…에콰도르 경찰 적발
- 조세호, 절세미녀와 결혼한다… “9세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
- 데이팅앱서 만난 남미 미녀 보려다…절벽서 주검으로 발견
- 日 미인대회 우승자가…“알맹이는 일본인 그 자체”
- “벌 받고 떳떳하고 싶다”는 전청조에…재판부 “피해자에 두 번 상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