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성형 셀프 폭로 “왕자처럼 잘 빚어진 실리콘 매력”(아이엠그라운드)

황혜진 2024. 1. 23.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황광희가 성형수술을 했다고 셀프 폭로했다.

1월 23일 채널S와 ENA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출연진인 배우 이상엽, 가수 황광희, 배우 김민규, 가수 손동표는 그리스에 K-게임을 전파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기 전 설렘과 기대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동시에 "절대 '게임 구멍'이 되지 않겠다"라며 'K-게임'을 향한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채널S, ENA채널 ‘아이엠그라운드’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방송인 황광희가 성형수술을 했다고 셀프 폭로했다.

1월 23일 채널S와 ENA채널에서 동시 방영되는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아이엠그라운드, 제기 차기, 몸으로 말해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한국인에게 익숙한 게임들이 등장한다.

출연진인 배우 이상엽, 가수 황광희, 배우 김민규, 가수 손동표는 그리스에 K-게임을 전파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기 전 설렘과 기대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동생들을 위해 손수 '그리스 정보 수첩'까지 준비해 가이드 역할을 도맡은 세심 끝판왕 맏형 이상엽은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현지 친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동시에 "절대 '게임 구멍'이 되지 않겠다"라며 'K-게임'을 향한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말실수도 예능으로 승화하는 데뷔 15년 차 예능인 둘째 황광희는 "호감 가는 한국인 4명이 가니까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다"라며 현지인 시선 끌기에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민규의 깊은 보조개, 상엽이 형의 호수 같은 눈, 동표의 귀여움"이라며 해외에서도 먹힐 멤버들의 매력을 나열했다. 자신에 대해서는 "왕자처럼 잘 빚어진 실리콘이 다가가면 좋아할 것이다. (그리스에는) 다비드 석상 같은 게 많을 거 아니냐"며 촌철살인 입담을 쏟아냈다.

남녀노소 불문, 가는 곳마다 사진 공세와 선물 세례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월드 스타 셋째 김민규는 "원래 게임을 좋아해서 (이런 여행이) 너무 좋다"라고 설렘을 표현했다. 이어 "(해외에서도) '오징어 게임'으로 'K-게임'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꼈으니까, 저희가 다양한 게임들을 준비해 가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게임 전파에 의욕을 불태웠다.

마지막으로, 형들 휴대폰 메모리가 부족할 정도로 사랑을 듬뿍 받으며 막내 온 탑 MZ 대표 막내 손동표는 "게임을 하다 보면 마음이 엮이지 않나. 그럼 우리 파티까지 오게 만들 수 있다"라며 현지 친구 사귀기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쌔미, 대니 이런 친구들 많이 사귀어 오겠다"라며 가상의 친구들까지 소환한 손동표가 과연 현지 친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