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특별관 기획전 연다…'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라라랜드''너의 이름은'

조은애 기자 2024. 1. 23.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에서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을 4DX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GV가 4DX, IMAX 특별관 재개봉 기획전을 24일부터 일주일간 특가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상영되는 작품은 4DX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과 IMAX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 3편이다.

 이번 기획전 각 영화 관람 고객에게는 '스즈메의 문단속' L홀더, '라라랜드'와 '너의 이름은'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각 영화 포스터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CGV에서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을 4DX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GV가 4DX, IMAX 특별관 재개봉 기획전을 24일부터 일주일간 특가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상영되는 작품은 4DX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과 IMAX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 3편이다. CGV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관에서는 영화를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있어, 경험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관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4DX로 다시 만나는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해 신드롬을 모은 작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상영본에서는 들을 수 없던 소타의 엔딩 대사를 확인할 수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이 상영된다.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은 4DX 최초 개봉으로 팬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기획전에서는 성인 1만2천원, 청소년 1만1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은 IMAX로 다시 볼 수 있다. '라라랜드'는 2016년 개봉한 작품으로 여전히 영화 팬들이 극장에서 다시 보고 싶어 하는 영화로 꼽힌다. 환상적인 음악과 로맨스가 아름다운 풍경에서 펼쳐져 밝고 선명한 화질의 IMAX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람한다면, 더욱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너의 이름은'은 2017년 개봉한 애니메이션으로 기적 같은 러브스토리가 압도적인 영상미와 스케일로 펼쳐진다. 국내에서는 영화 개봉 이후 IMAX로 영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관객의 요청이 늘어나면서 IMAX 상영이 확정되기도 했다.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IMAX 상영작 2편은 성인 1만5~6천원, 청소년 1만3~4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CGV는 영화의 감동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굿즈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 각 영화 관람 고객에게는 '스즈메의 문단속' L홀더, '라라랜드'와 '너의 이름은'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따뜻한 기운을 더해줄 수 있는 3편의 작품을 특별관에서 다시 상영한다"며 "올 한 해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CGV 특별관에서 영화적 체험과 감동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