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피지 형제들, 아파트 25층 높이 짚와이어에 충격+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에서 온 순수 청년들이 남이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1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피지 사촌 형제들이 남이섬에 방문, 2024년 버전 '겨울연가' 재연에 나선다.
섬나라 출신 피지 형제들은 한국의 섬을 경험해 보기 위해 남이섬을 찾는다.
피지 사촌 형제들의 남이섬 투어는 1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지에서 온 순수 청년들이 남이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1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피지 사촌 형제들이 남이섬에 방문, 2024년 버전 '겨울연가' 재연에 나선다.
섬나라 출신 피지 형제들은 한국의 섬을 경험해 보기 위해 남이섬을 찾는다. 이들은 남이섬에 들어가려면 아파트 25층 높이에서 짚와이어를 타야 한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평지에서만 지내본 형제들은 난생 처음 경험하는 짚와이어에 웃음, 눈물이 난무하는 리액션을 보였다는데. 특히 한 형제는 오열까지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본격 남이섬 구경에 나선 사촌들은 드라마 '겨울연가'를 즐겨봤다는 막내 조세세의 리드 하에 '겨울연가' 첫키스 벤치를 애타게 찾기 시작한다. 또한 극 중 배용준과 최지우에게 빙의해 자전거까지 대여, 신나는 라이딩을 펼치며 그들만의 뮤직비디오를 찍었을 정도라는데. MC김준현은 “로맨스가 여기 있네”라며 과몰입을 했다는 후문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고싶네"…강경준, 상간 의혹 유부녀 A씨 추정 텔레그램 '발칵'
- [음악중심M] "윤상 낙하산?" 라이즈 앤톤, 부디 어설픈 설전 대신
- "학폭 배우 맞아?" 지수, 싱그러운 화보로 이미지 제고
- '나는솔로' 영숙-상철 진흙탕 싸움에 언급된 故이선균
- '괴한 습격 날벼락' 에스파, '2023SBS가요대전' 경호원이 제압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