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개발자 채용, 2주새 600명 몰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이 2024년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6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23일 밝혔다.
코인원은 지난 8일부터 총 8개 분야에서 00명의 개발 인재를 모집하는 '2024 코인원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이 2024년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6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23일 밝혔다.
코인원은 지난 8일부터 총 8개 분야에서 00명의 개발 인재를 모집하는 '2024 코인원 개발 직군 대규모 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오픈 2주째인 22일 기준 600명 이상이 지원했다. 또한 채용 오픈 첫날 코인원 홈페이지에는 3000명이 넘는 방문자가 몰리기도 했다.
접수 마감일인 이달 26일까지 최종 지원자 수는 더 늘어날 전망이다.
최근까지 얼어붙어있던 국내 가상자산 업계 채용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는 분석이다. 모집 직군별 지원 현황을 보면 프론트 엔드(57.1%) 직군에 지원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그 뒤로 백엔드(24.4%), 데이터(18.4%) 직군 순이었다.
세부적으로는 프론트 엔드 개발(29.8%), 데이터 분석(21.3%), 안드로이드(Android) 개발(15.8%) 포지션에서 높은 지원율을 보였다.
탄탄한 기술력에 기반을 둔 코인원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올해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맞물려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코인원은 지난 한 해 동안 거래·정보·보안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13차례 이상의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제품과 서비스 고도화에 매진하고 있다.
코인원 채용 담당자는 "가장 편리한 가상자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조직 인력을 기존 대비 25% 이상 확대할 예정"이라며 "탄탄한 기술력 기반의 거래소 코인원에서 함께 성장할 우수 개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의 월요일…하마스 공격에 이스라엘 병사 21명 몰사
- 김수미 "횡령이라니, 우리가 피해자…명예훼손 책임 물을 것"
- "너 같은 여자 널렸다" "성병 검사해"…`아내 살해` 혐의 변호사 학대 보니
- 공지영 "`진보`에 염증…86세대 끝까지 믿은 난 어리석었다"
- 아이오닉5 교각 들이받고 화재…운전자 불에 타 숨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