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챔피언’ T1 잡은 젠지, ‘LCK 4연속 우승 도전’ 힘찬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최초 4연속 우승에 도전장을 낸 젠지가 스프링 개막일 경기에서 '월드 챔피언' T1을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보였다.
젠지는 17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열린 경기에서 라이벌 T1을 상대로 2 대 1 승리를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 레드포스와 대결도 2-0 압도
젠지는 17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열린 경기에서 라이벌 T1을 상대로 2 대 1 승리를 거뒀다. 젠지는 1세트에서 후반을 노리고 챔피언들을 조합했다가 27분에 중앙 지역에서 벌어진 대규모 교전에서 대패하면서 기선을 내줬다. 2세트에서 또 다시 후반 지향형 챔피언 조합을 들고 나온 젠지는 T1의 공세를 모두 받아내면서 승리했고, 3세트에서는 초반부터 킬 스코어를 벌린 뒤 T1의 강력한 저항을 무너뜨리고 승리를 가져갔다. 첫 단추를 잘 꿴 젠지는 20일 열린 농심 레드포스와의 대결에서 큰 이변 없이 상대를 압도하면서 2 대 0으로 승리했다.
KT롤스터도 젠지만큼이나 짜릿한 개막 주차를 보냈다. 18일 피어엑스를 상대한 KT롤스터는 완벽한 신구의 조화를 선보이면서 2 대 0 완승을 거뒀다. 21일 개막 주차 마지막 경기였던 디플러스 기아와의 대결에서도 신예와 노장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2 대 1 로 승리했다. KT롤스터는 2023년 서머 정규 리그 16연승에 이어 스프링에서도 2연승을 보태면서 정규 리그 기준 18연승을 이어갔다.
한화생명e스포츠도 업그레이된 힘을 보여줬다. 19일 DRX, 21일 광동 프릭스와의 경기 모두 세트 스코어 2 대 0을 기록했다. 젠지와 KT롤스터도 1주 차에서 2승을 거뒀지만 한 세트씩 패했기 때문에 한화생명e스포츠가 단독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제대로 즐긴 겨울 여행…눈부신 비키니 자태 [DA★]
- 설하윤, 가슴 뚫린 파격 비키니…강추위 잊은 핫한 자태[DA★]
- ‘누적상금 31억’ 홍진호, 신혼집 플렉스…예비신부의 반전 과거 (강심장VS)
- 유병재家, ‘발기’ 오타 한방에 여럿 배꼽 잡네…홍진경도 난리 [DA★]
- 윤혜진, ♥엄태웅 멱살 잡을 뻔한 사연…부부 싸움 언급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