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비즈그라운드, 꾸준한 기업평가 서비스 개선
천주영 기자 2024. 1. 23. 10:00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비즈그라운드는 기업평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지난해 10월에는 비즈그라운드 플랫폼을 리뉴얼 오픈하여 민간입찰 및 공공입찰용 평가, ESG평가와 같은 기업평가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기업지원 정보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공공입찰 및 기업신용관리 교육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로는 대기업과의 거래를 위한 민간제출용 신용평가를 비롯해 안전보건진단 보고서, ESG자가진단 서비스가 있다. 이로ㅆ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보고서부터 ESG평가, 건설사와 같은 원청사 제출용 보고서까지 모두 비즈그라운드에서 한 번에 평가 받을 수 있게 됐다.
비즈그라운드는 “최근 주요 건설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KCB기업신용평가 세미나’에서는 기존 협력사 평가 서비스의 한계를 혁신적으로 개선했다는 호평을 얻었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 “기업신용평가 서비스 제공 외에도 기업을 위한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올해도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평가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그라운드는 ‘새해 소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