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그램 프로' AI 성능 체험공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LG 그램 프로'의 인공지능(AI) 성능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LG전자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의 Z세대를 위한 경험공간 '그라운드220'에서 다음달 4일까지 LG 그램 프로의 체험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LG 그램 프로는 AI 연산에 특화된 차세대 프로세서 인텔® 코어™ 울트라(Ultra) CPU를 탑재했다.
방문객들은 LG 그램 프로의 AI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용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LG전자가 'LG 그램 프로'의 인공지능(AI) 성능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LG전자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의 Z세대를 위한 경험공간 '그라운드220'에서 다음달 4일까지 LG 그램 프로의 체험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LG 그램 프로는 AI 연산에 특화된 차세대 프로세서 인텔® 코어™ 울트라(Ultra) CPU를 탑재했다. AI로 사진을 자동 분류하거나, AI 이미지 생성 프로그램을 활용해 1초에 5장의 이미지 제작이 가능하다.
방문객들은 LG 그램 프로의 AI 기능을 통해 다양한 사용 경험을 즐길 수 있다. LG 그램 프로·프로 360으로 AI 이미지를 만들고, 이 가운데 매일 선착순 20명은 직접 생성한 이미지로 꾸민 나만의 티셔츠를 받는다. 노트북과 안드로이드·iOS 기기를 연결해 자유롭게 파일을 전송하고 화면을 공유하는 'AI 그램 링크' 기능도 있다. 내가 만든 AI 이미지를 AI 그램 링크를 통해 스마트폰에 전송해 간직한다. 이 밖에 LG 그램 프로 360과 전용 펜을 활용한 드로잉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LG전자는 그램 프로 체험공간에서 오는 26~27일 '프로의 작업실'을 주제로 각 분야의 프로로 인정받는 전문가들을 초대해 토크 콘서트를 연다. 26일에는 유현준 건축가와 최재영 더퍼스트펭귄 대표, 27일에는 임경선 작가와 정종연 PD가 연사로 나선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가 알아서 쾌적하게"…LG전자, '휘센 타워 에어컨' 신제품 출시
- 크리에이츠, LG전자와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
- LG전자, 고효율 히트펌프 앞세워 美 공조 시장 공략 강화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
- "10억 들이더니"…'CJ올리브영역' 없던 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