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 2023’ 전시작 4종,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
조진호 기자 2024. 1. 23. 09:59
부산시와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회(BIC 조직위원회)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3’의 전시작품 중 4개작이 오는 25~28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타이페이게임쇼 2024’(TPG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TPGS 2024에 참가하는 4개 작품은 ‘BIC 페스티벌 2023’ 우수 전시작품으로, 일반부문 2개작(▲삐요스튜디오의 ‘길고양이 이야기2’, ▲ 스튜디오 안의 ‘고스티드’)과 루키부문 2개작(▲와이즌의 ‘여우는 오늘도 친구를 구한다’, ▲이클립스 스튜디오의 ‘Let Me Out’)이다. BIC 페스티벌은 이들과 함께 글로벌 인디게임 시장에서 K-인디게임의 위상을 높일 예정이다.
서태건 BIC 조직위원장은 “수년간 끈끈한 글로벌 파트너인 ‘타이페이 컴퓨터협회’가 주관하는 TPGS에 올해도 K-인디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들과 함께 BIC 페스티벌을 알리면서, 한국 인디게임의 다양성과 우수성 또한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