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윤진서, 결혼 7년 만에 득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서가 엄마가 됐다.
윤진서 소속사 측은 23일 MBN스타에 "윤진서가 21일 새벽 딸을 출산했다"라고 밝혔다.
윤진서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특히 윤진서는 SNS에 만삭 사진을 올리며 "몇 년 동안 배우 지망생에서 배우, 아내, 엄마의 모습을 모두 남겨준 한 포토그래퍼가 있다는 사실이 새삼, 가끔은 말하지 않아도 남겨진 시간의 흔적이 더 깊은 말로 들릴 때"라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배우 윤진서가 엄마가 됐다.
윤진서 소속사 측은 23일 MBN스타에 “윤진서가 21일 새벽 딸을 출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라고 전했다.
윤진서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이후 지난해 7월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특히 윤진서는 SNS에 만삭 사진을 올리며 “몇 년 동안 배우 지망생에서 배우, 아내, 엄마의 모습을 모두 남겨준 한 포토그래퍼가 있다는 사실이 새삼, 가끔은 말하지 않아도 남겨진 시간의 흔적이 더 깊은 말로 들릴 때”라고 언급했다.
이어 “앞으로의 사진에서 무엇이 되어가고 있을까”라며 속내를 드러내리고 했다.
윤진서는 2001년 영화 ‘버스, 정류장’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비스티 보이즈’ ‘비밀애’,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대박’ 등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세호, 9세 연하 일반인과 열애 “결혼? 올해 목표로 진지한 만남 중”(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용준형 현아 열애 후폭풍? 조권, 손절설에 “갑자기 무슨 일?” 반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예쁘게 지켜봐줬으면”…용준형♥현아, 열애 공식인정[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초상 무단사용 위문편지 앱, 결국 폐쇄 후 사과 “심려끼쳐 죄송”(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여자) 아이들 콘셉트 포토 공개, 블랙 의상에 드러난 섹시함+우아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수능날 서울 고교서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 ″미성년자 성폭행범 전부 사형″…선고 후 즉결처형한 중국
- ″반말해서″…고교생 3명,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생 폭행
- 종로학원 ″서울대 의예 294점, 경영 2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