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5년 연속 전기 산악자전거 부문 베스트 브랜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셜라이즈드가 E-MOUNTAINBIKE 매거진이 전 세계 독자를 대상으로 집계하는 전기 산악 자전거 브랜드 조사에서 2023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E-MOUNTAINBIKE 매거진'은 독일의 전기 산악자전거 전문 미디어로서 'E-MOUNTAINBIKE 베스트 브랜드'는 전 세계 독자들을 대상으로 90개의 항목으로 구성된 연간 설문조사를 통해 전기 산악 라이더들의 구매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하고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셜라이즈드가 E-MOUNTAINBIKE 매거진이 전 세계 독자를 대상으로 집계하는 전기 산악 자전거 브랜드 조사에서 2023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5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2023년 최고의 e-MTB (전기 산악자전거) 브랜드이자 다음에 구매하고 싶은 e-MTB 브랜드로 선정됐다.
‘E-MOUNTAINBIKE 매거진’은 독일의 전기 산악자전거 전문 미디어로서 ‘E-MOUNTAINBIKE 베스트 브랜드’는 전 세계 독자들을 대상으로 90개의 항목으로 구성된 연간 설문조사를 통해 전기 산악 라이더들의 구매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하고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표다. 올해는 전세계 1만4000여 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최고의 e-MTB 브랜드 부문에서는 스페셜라이즈드가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작년 대비 선호도가 7% 떨어진 독일 브랜드 하이바이크가 2위를 차지했다.
다음번에 구매하고 싶은 e-MTB 브랜드 부문에서는 스페셜라이즈드가 작년 대비 4% 증가한 선호도를 보였고, 그 다음으로 캐니언, 오르베아, 하이바이크, 큐브가 순위를 이었다.
스페셜라이즈드 관계자는 “사이클링이 우리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신념 아래 라이더의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매진한 결과, 라이더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으며 업계를 선도하는 1등 브랜드 리더십을 견고히 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보답하며 고객 가치를 향상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억 내려도 안 나가, 무서워서 사겠냐"…공인중개사 '비명'
- "한 달에 3일만 집에 가요"…차박 싫은 직원들 몰리는 회사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한국에서 인정받겠다"더니…'자신만만' 中 전기차의 굴욕
- "1992년 보루네오 부도 때보다 최악"…'도미노 폐업' 공포
- "입주 코앞인데 어쩌나"…지방 건설사 이미 '쑥대밭'
- 김수미 母子, 횡령 혐의 피소에…"되레 피해자, 연예인 망신주기"
- YG 양현석, 200억 자사주 사들였다…"새로운 판 짜는 중"
- 김재중, 20년 쫓아다닌 '사생 택시'에 분노…"감정 짓밟아"
- "백인처럼 보이죠?"…논란의 '日 미인대회 1등' 20대女
- 80대 치매환자 입에 테이프 붙여놓고…"변 먹으려고 해서"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