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카타르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과 말레이시아 E조 마지막 경기를 생중계한다.
말레이시아전은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 마지막 경기다.
티빙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현장 중계를 맡은 캐스터 배성재와 김환의 생동감 넘치는 진행으로 한층 더 몰입감 높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과 말레이시아 E조 마지막 경기를 생중계한다.
말레이시아전은 대한민국의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16강전 진출을 두고 펼쳐지는 마지막 결전이다. 오는 25일 오후 8시30분에 진행된다.
대한민국은 지난 20일 요르단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로 1승 1무, 승점 4점을 쌓았다. 요르단과 동률을 이뤘지만 골 득실에서 뒤져 2위에 머물렀다.
말레이시아전은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 마지막 경기다. 말레이시아는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팀으로 지난 두 경기를 모두 패하며 16강 최종 탈락이 결정됐다. 하지만 한국인 감독이 지휘하는 팀인 만큼 대한민국과의 대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티빙은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에 실시간 채팅 '티빙톡'과 '타임머신'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경기 흐름에 대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장면을 다시 돌려보며 경기를 더욱 자세하게 볼 수 있다.
티빙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현장 중계를 맡은 캐스터 배성재와 김환의 생동감 넘치는 진행으로 한층 더 몰입감 높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티빙은 대한민국이 토너먼트 진출 시 계약 판권상 이유로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16강, 8강전은 생중계하지 않는다. 티빙은 독일 분데스리가부터 UFC, AFC 챔피언스리그, 2024 호주 오픈까지 스포츠 팬들에게 고퀄리티의 생중계를 제공하고 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TT 요금 올리니 'T 우주패스' 가입자 두달만에 20만명 ↑
- 주말엔 티빙에서 '이재, 곧 죽습니다'…이번 주 OTT 볼거리는 [위클리콘]
- '밤에 피는 꽃', 이하늬 통했다…시청률·OTT 다 잡고 순항
- 기묘한 '선산'vs화끈한 19금 'LTNS'…오늘(19일) OTT 신작 열전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