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멤버십 신규 회원에 500만원 상당 '럭키박스'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옥션은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5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체 멤버십 회원 대상 '럭키캐시' 이벤트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설 빅세일 프로모션 기간 중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경품 증정, 단독 상품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옥션은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G마켓·옥션은 오는 2월 6일까지 설날 프로모션 '설 빅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4만5000원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하면 스마일캐시 3만5000원을 지급하고 행사카드 연회비 결제 시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50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응모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8종의 사은품 중 원하는 상품을 '럭키박스' 금액만큼 담을 수 있다. 사은품은 △세라젬 안마의자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LG 공기청정기 등을 마련했다. 전체 멤버십 회원 대상 '럭키캐시' 이벤트도 선보인다.
멤버십 전용 단독 특가상품도 판매한다. 오는 26일까지 에버랜드 종일권과 바오 굿즈로 구성된 '에버랜드 바오 굿즈 패키지'를 43% 할인된 2만원대에 선착순 판매한다. '메가박스 예매권'도 선착순 20만매 한정으로 정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6000원에 판매한다. 두 상품은 G마켓에서만 단독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설 빅세일 프로모션 기간 중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경품 증정, 단독 상품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하이닉스, HBM 공정에 국산 장비 대거 투입한다
- 커지는 헬스케어 시장…'모바일 건강관리앱' 춘추전국시대
- 尹, 화재현장에서 한동훈 만나..사천 논란 후 첫 조우
- 산업계 디지털 전환 속도…범부처 연계 지원 나섰다
- 이재명, '대장동 재판' 출석… 재판부 허가로 오후엔 퇴정
- “여권 안 챙겼는데”…겨울 태풍에 英 국내선, 다른 나라 착륙
- 미스 저팬 맞아?…우크라이나 출신 귀화 여성이 日 미인대회 1위
- '이쑤시개'를 튀겨먹는다고? [숏폼]
- [여의도 나침반]이재성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다대포 대첩 승전보, 정책선거로 자신”
- “바이든이 전화해 투표하지 말라고…” 美 경선 흔드는 AI 가짜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