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IP 기반 NFT 콜렉션 'ERCC'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한 NFT 컬렉션 'ERCC(Early Retired Cats Club)'를 출시한다.
'조기 은퇴한 고양이들의 클럽'을 뜻하는 ERCC는 1930종의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고양이들로 구성된 NFT 컬렉션이다.
네오위즈는 귀여운 고양이들을 중심으로 한 ERCC NFT를 통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NFT 홀더들과의 커뮤니티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한 NFT 컬렉션 'ERCC(Early Retired Cats Club)'를 출시한다. '조기 은퇴한 고양이들의 클럽'을 뜻하는 ERCC는 1930종의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고양이들로 구성된 NFT 컬렉션이다.
ERCC NFT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발행되며 민팅(NFT 발행)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간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X의 NFT 런치패드에서 진행된다. 11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ERCC의 소셜 플랫폼 '엑스(옛 트위터)'에서 리트윗 이벤트 등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ERCC NFT를 선점할 기회가 주어진다. 민팅 가격은 무료다.
네오위즈는 귀여운 고양이들을 중심으로 한 ERCC NFT를 통해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NFT 홀더들과의 커뮤니티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2D 액션 게임 '스컬' 누적 판매량 200만장 돌파
- 네오위즈, 'P의 거짓'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 상금 전액 기부
- 포드, 베스트셀러 '익스플로러' 5년 만에 신형 출시
- [속보] "尹, 다자회의 계기 한일·한중·한미일 정상회의 성사 가능성 커"
- [속보] 尹, 5박 8일 APEC·G20 정상회의 순방…14일 출국
- 넥센타이어,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저출생·고령화 해결사로"…이중근 회장 '파격' 행보
-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Q6 e-트론' 국내 프리뷰 공개…사전계약 돌입
- 유진소닉, 얼라이언스 인수…"가구·가전 설치 서비스 내재화"
- 컴투스, 'MLB 라이벌'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