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설날 알바 채용관' 연다…"인기 공고 한눈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설 연휴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공고들을 모아놓은 '설날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알바몬 설날 알바 채용관은 설 연휴 기간에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알바몬은 설 연휴 기간까지 공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하며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설 연휴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공고들을 모아놓은 '설날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알바몬 설날 알바 채용관은 설 연휴 기간에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채용관은 단기 아르바이트에 특화된 업직종 공고를 모아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한다.
채용관 공고는 설날 특화 업직종으로 분류된 △매장관리·판매 △백화점·마트 △택배·배달 △생산직 △판촉도우미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각 분류된 공고는 페이지 상단에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지역별 공고 확인 및 성별, 연령 등 여러 조건을 설정해 구직자들이 맞춤형 공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알바몬은 설 연휴 기간까지 공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하며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채용관은 다음달 13일까지 열리며, 알바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들이 늘어나는 설 연휴 시즌은 대표적인 알바 성수기"라며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설 연휴 원하는 알바 구직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잡코리아·알바몬, '서울영상광고제 2023'서 4관왕 수상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