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X박지현 ‘재벌X형사’, ‘열혈사제’ ‘천변’ ‘모범택시’ 이을까.[오늘 뭐함?]

하경헌 기자 2024. 1. 23.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교양 ‘스모킹건 시즌 2’ 티저 포스터. 사진 KBS



23일에도 다양한 연예계 행사와 인터뷰들이 독자를 찾아온다

KBS2 교양 프로그램 ‘스모킹건’의 시즌 2 제작발표회가 이날 오전 10시30분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이 자리에는 MC를 맡은 방송인 안현모와 이지혜 전 수사과 과장 김복준이 참석한다.

프로그램은 교묘하게 진화하는 범죄의 현장 속에서 숨겨진 진실을 찾는 과학수사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한다. 지난해 11월 첫 시즌을 마치고 2개월 만에 새 시즌으로 찾아온다. 첫 방송은 24일 오후다.

인천 영종도에서 새롭게 개장하는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미디어 투어를 연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주요시설을 공개한다. 지난 연말 개장한 공연장은 1만5000명을 수용하는 규모로 최첨단 음향시설과 편리한 좌석을 갖췄다. 이미 멜론뮤직어워즈와 SBS ‘가요대전’, 그룹 동방신기의 콘서트 등이 열렸다.

SBS 새 금토극 ‘재벌X형사’ 포스터. 사진 SBS



SBS 금토극으로 편성되는 ‘재벌X형사’의 제작발표회가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 13층 SBS홀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는 김재홍 감독과 함께 배우 안보현, 박지현, 강상준, 김신비, 정가희가 참석한다.

드라마는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가 돼 보여주는 ‘FLEX’ 수사기를 보인다. ‘열혈사제’ ‘천원짜리 변호사’ ‘모범택시’ ‘원 더 우먼’ 등으로 재미있는 캐릭터와 권선징악의 서사를 강조한 SBS가 2024년 처음 내놓는 작품이다. 26일 첫 방송.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는 첫 싱글앨범 ‘인사이드 아웃’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오후 4시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연다.

설아의 앨범은 감성이 짙게 녹은 작품으로, 설아가 생각하는 감정에 대한 관점을 다룬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단단한 설아의 보컬이 어우러진 밴드 팝 스타일의 곡이다.

이밖에도 지난주 공개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선산’의 주역 배우 박희순과 김현주가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매체와 만난다.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의 휴먼드라마 영화 ‘소풍’의 언론시사회도 오후 2시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