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사주 어떻길래?..."무당을 능가하는 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he life 오리지널 新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의 MC 김종국의 2024년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또한 두 번째 내 남자로 태권도 사범이었다 신내림을 받은 MZ무당이 등장해 MC김종국의 2024년 사주를 봐준다고 해 김종국을 당황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the life 오리지널 新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의 MC 김종국의 2024년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MZ 무당이 김종국에게 2024년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맥미남'은 첫 번째 내남자로 천만 영화 ’범죄도시’등에 출연한 바 있는 천만영화배우가 출연해 충격적인 치아와 함께 무국적자로 오해받았던 과거에서 벗어나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또한 두 번째 내 남자로 태권도 사범이었다 신내림을 받은 MZ무당이 등장해 MC김종국의 2024년 사주를 봐준다고 해 김종국을 당황시킨다.
이날 김종국의 사주를 확인 한 MZ 무당은 고개를 절레절레 젓더니 "이 사람은 촉이 너무 세. 무당을 능가해"라며 범상치 않은 기운을 지녔음을 입증한다고. 평소 호랑이 김종국으로 불리는 이유가 있었던 것.
그러나 곧이어 MZ 무당은 "삼재가 들어와 있어"라더니 "무조건 나가야 해. 해외 촬영이 있으면 무조건 나가야 한다"라고 조언해 김종국을 당황시킨다. 이에 갑자기 조신한 모드로 변신한 김종국은 "그렇지 않아도 올해 해외 촬영이 많다"라고 답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하면 기우쌤에 대해 MZ 무당이 놀라운 점사를 공개한다고 해 그 내용에 관심을 집중된다. MZ 무당은 기우쌤에 대해 "건강하다"라고 하더니 "여자를 조심해야 돼"라고 전해 기우쌤을 충격에 빠트린다고. 이에 기우쌤은 "너무 위험한거 같다"라고 외쳤다는 후문.
과연 MZ 무당이 말한 김종국과 기우쌤의 사주는 무엇일지, 특히 가림막으로 입을 막고 말할 정도로 하관 콤플렉스가 심한 MZ무당이 '맥미남'에서 아이돌 재질로 변신했다고 전해져 어느 정도로 변신했을지 '맥미남'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월 23일(화)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함께 시청할 수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he life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징 스타 커플 탄생?...실수로 '같은 집' 인증 (+사진)
- 가수 황채화, 20대 딸과 무대서 '입맞춤' 퍼포먼스..."미리 묻지 않았다"
- 26세 라이징 스타, 돌연 은퇴...'사랑' 때문이었습니다
- '김수현 열애설' 상대, 1박에 1박에 2300만 원 호텔서 숙박...돈 얼마나 많길래
- 이용기에 접근한 '37세 연하' 여친, 소름 과거 밝혀졌다...팬들 걱정 ↑
- 부자들 생일파티 어떻게 하나 봤더니...정말 부럽네요
- "식물과 함께"...어메이징한 성적 취향 공개한 유명 男가수
- 시상식서 당당히 '스포츠 경기' 보는 男스타 (+사진)
- 나체로 집 문 밖 '배달 음식' 가져왔다는 女스타..."빠르게 움직이면 돼"
- 딱 '5분' 출연하고 '10억' 받은 女배우...거품일까 실력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