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전현무, 워스트 드레서 선정에 드래곤볼 코스프레까지 '굴욕'('톡파원 2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톡파원 25시'가 일본, 미국, 스페인, 호주의 이색 광경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22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다채로운 패션을 살펴볼 수 있는 일본과 미국, 이색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인과 호주로 랜선 여행을 떠났다.
세계의 핫한 패션피플들의 성지, 자연과 함께하는 액티비티까지 알차게 소개한 '톡파원 25시' 이날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3.5% 전국 3.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톡파원 25시’가 일본, 미국, 스페인, 호주의 이색 광경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22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다채로운 패션을 살펴볼 수 있는 일본과 미국, 이색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인과 호주로 랜선 여행을 떠났다.
세계의 패션 투어에 앞서 패션 토크를 나누는 가운데 최실장의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최실장은 ‘톡파원 25시’의 워스트 드레서로 자칭타칭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MC 전현무를 꼽아 모두를 웃게 했다.
세계의 패션 투어를 위해 일본 ‘톡(TALK)’파원은 도쿄의 번화가인 이케부쿠로를 소개했다. 그중 코스프레의 성지로 알려진 한 가게에는 5000벌 이상의 의류와 각양각색의 가발, 무기 소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 ‘톡’파원은 소품들을 구매하고 분장 전문 숍에서 메이크업까지 받으며 만화 ‘드래곤볼’ 속 초사이언 캐릭터로 변신해 놀라움을 안겼다.
도쿄의 동묘라고 불리는 시모키타자와에서는 빈티지 패션의 매력을 전하는 가운데 MC 전현무가 시모키타자와에 대한 설명을 듣자마자 탄식을 터트렸다. 전현무가 일전에 가본 적이 있는 곳으로 혼자만 조용히 알고 싶은 장소였던 것. 시모키타자와는 전현무가 인증한 명소답게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풍기는 가게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국 ‘톡’파원은 패션의 중심지로 급부상 중인 LA로 패션 투어를 나섰다. 새 제품과 중고 제품을 통틀어 만 켤레 이상의 운동화를 판매하는 유명 가게와 최초로 의류 중고 판매를 시작한 기업의 빈티지 전문 매장도 볼 수 있었다. ‘톡’파원 역시 빈티지 아이템으로 무장하며 알찬 쇼핑을 마쳤다.
스페인 ‘톡’파원은 지중해 연안 도시, 말라가의 곳곳을 누볐다. 특히 거대한 협곡의 절벽에 설치된 길을 따라 걷는 하이킹 코스의 아찔한 모습은 MC 이찬원도 기겁하게 만들었다. ‘톡’파원은 협곡을 이어놓은 허공에 떠 있는 다리까지 기운차게 건너며 도전에 성공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호주 ‘톡’파원은 서호주의 아름다운 코럴 코스트를 따라 로드 트립을 즐겼다. ‘톡’파원은 서호주 최대의 모래 언덕인 란셀린 사구에서 쿼드 바이크를 타고 질주했을 뿐만 아니라 샌드 보드를 타고 하얀 모래 위를 가로질러 보는 이들의 속을 뻥 뚫리게 했다.
‘나 줘 나 줘’ 코너에서는 일본 ‘톡’파원이 보내온 옷을 두고 사복 패션 경쟁이 벌어졌다. 게스트로 출연한 유튜버 겸 스타일리스트 최실장이 출연진 중 베스트 드레서와 격려상을 뽑아 선물은 각각 줄리안과 전현무에게 돌아갔다. 줄리안은 빈티지 의류를, 전현무는 초사이어인 캐릭터 가발과 의상을 입고 찰떡(?)같은 소화력을 자랑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세계의 핫한 패션피플들의 성지, 자연과 함께하는 액티비티까지 알차게 소개한 ‘톡파원 25시’ 이날 방송 시청률은 수도권 3.5% 전국 3.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수도권 2049 세대를 대상으로 한 타깃 시청률은 1.3%로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꼭 징역 사셨으면 좋겠다" 김재중, 사생팬에 빼앗긴 20년 세월 울분 [TEN이슈] | 텐아시아
- 류필립 "17세 연상 ♥미나, 20대보다 몸매 좋아…아름다운 꽃냄새 나"[TEN이슈] | 텐아시아
- "올라타봐" (여자)아이들 가사 선정성 논란…적당하면 컨셉, 도 넘으면 유해함이거늘 [TEN피플] |
- 이용식, 사위 원혁에 보낼 딸 이수민 '신부입장' 연습…이별 준비('조선의 사랑꾼') | 텐아시아
- [종합] '선우 엄마' 김선영, 이번엔 배우들 모아 반상회 열었네…"예능계 원시인 떴다" | 텐아시
- '35세' 정소민, 여친짤 제조기 등극…이러니 '♥정해인' 열애설 났지 | 텐아시아
- 故 송해도 웃음짓게 했던 서성경…5년만에 MC 남희석도 하회탈 웃음('전국노래자랑') | 텐아시아
- [공식] 변우석, 결국 칼 빼 들었다…"고소장 제출 완료, 선처 없이 강경 대응" | 텐아시아
- 정용주, 홍경♥노윤서 커플의 오작교…'청설' 속 깨알 감초 배우 | 텐아시아
- "죽지 않아" 민희진, 뉴진스 내용증명 제출 후 '굳건함' 재입증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