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비보 유일 MZ’ 차선우 일일 매니저 자청

김나연 기자 2024. 1. 23.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랩 비보 제공



미디어랩시소 대표 송은이가 소속사 막내 차선우를 위한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다.

컨텐츠랩 비보는 2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EO로그’ 차선우 편을 공개한다.

이번 ‘CEO로그’에서는 송은이가 미디어랩시소의 유일한 MZ세대이자 막내 차선우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 차선우의 일일 매니저가 되어 연극 ‘거미 여인의 키스’ 연습에 동행한다.

이날 차선우는 “자면서 가려고 했는데, 못 자겠다”라며 송은이와 함께 불편하지만 유쾌한 출근길에 오른다. 차선우는 송은이에게 동안 얼굴로 인해 겪은 고충부터 ‘거미 여인의 키스’ 발렌틴 역에 더 어울리는 얼굴이 되기 위해 시도한 새로운 도전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송은이는 평소 축구 팬이라고 알려진 차선우에게 “손흥민 선수와 밥먹기 VS 봉준호 감독과의 미팅”이라는 짓궂은 벨런스 게임은 물론, 스태프들과 마실 커피, 회사 굿즈, 영양제, 다이어트 도시락 등을 선물하며 대표이자 일일 매니저로서 제대로 활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권일용, 김수용, 장항준, 봉태균 등의 영입으로 ‘아저씨 콜렉터’라는 별명이 생긴 송은이가 소속사 막내 차선우와 어떤 케미로 큰 웃음을 안길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CEO로그’ 차선우 편은 2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