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컨트롤형 테니스 라켓 ‘CX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테니스 헤리티지 브랜드 던롭은 컨트롤형 테니스 라켓 'CX 시리즈'를 출시한다.
3년 만에 돌아온 던롭의 'CX 시리즈' 라켓은 과거 80년대의 테니스 시장의 전설적인 던롭 MAX 200G의 타구감과 뛰어난 컨트롤 성능을 최대한 계승하여 녹여낸 컨트롤형 라켓으로서 CX 200 TOUR 18X20, CX 200 TOUR 16X19, CX 200, CX 200 LS, CX 400 TOUR, CX 400으로 총 6 종류의 프레임을 전개하며, 보다 우수해진 터치감과 컨트롤 성능 그리고 뛰어난 댐프닝 효과를 통한 편안한 타구감을 자랑하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더 빠르고 강력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테니스 헤리티지 브랜드 던롭은 컨트롤형 테니스 라켓 ‘CX 시리즈’를 출시한다.
3년 만에 돌아온 던롭의 ‘CX 시리즈’ 라켓은 과거 80년대의 테니스 시장의 전설적인 던롭 MAX 200G의 타구감과 뛰어난 컨트롤 성능을 최대한 계승하여 녹여낸 컨트롤형 라켓으로서 CX 200 TOUR 18X20, CX 200 TOUR 16X19, CX 200, CX 200 LS, CX 400 TOUR, CX 400으로 총 6 종류의 프레임을 전개하며, 보다 우수해진 터치감과 컨트롤 성능 그리고 뛰어난 댐프닝 효과를 통한 편안한 타구감을 자랑하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더 빠르고 강력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CX 라켓의 핵심 기술력은 ‘컨트롤 프레임 지오메트리’에 있다. 라켓 10시부터 2시까지의 프레임 구조를 이전 모델 대비 직사각형에 가까운 박스형으로 제작하여 볼과 볼의 접촉시간(물림)을 늘림으로 탄력성을 높이고 터치감을 향상시켰다. 또한 해당 부분에 위치한 그로멧들은 유효 가동 범위가 0.5mm 늘어나 파워와 스핀 성능까지 확보를 하였고, 특히 라켓 프레임 12시의 정면 두께를 9mm로 얇게 만들어 공기 저항 감소율을 높여 보다 빠른 스윙 스피드를 실현하며 이를 보완하기 위해 프레임의 강성을 높임으로써 안정성까지 잡았다.
또한 던롭 만의 독창적인 스트링 베드인 ‘파워 그리드 스트링 기술+’를 적용해 중앙 부분의 스트링 베드 간격을 2mm씩 넓혀, 메인 스트링의 동작성을 키움과 동시에 파워와 스핀 성능까지 향상시켜 전체적인 컨트롤이 더욱 용이해졌다.
더 나아가 ‘바이브로 쉴드’를 통해 충격과 진동을 흡수하는 특수 고무를 프레임의 3시와 9시 부분 그리고 샤프트에 적용했으며, 10시와 2시에는 BASF 사에서 만든 ‘소닉 코어’라는 특수 폼이 적용되어 이전 모델 대비 진동 억제 성능을 13% 증가시켜, 더욱 편안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던롭의 CX 시리즈는 테니스인들에게 편안한 타구감과 뛰어난 컨트롤을 제공하는 라켓으로 전국 80여 개의 거래처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던롭 라켓 홈페이지를 통해 볼과 라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처가살이 1년만 이혼통보 정대세, 친권포기각서 쓰다 오열 (이혼할 결심)
- 혀꼬인 이지아 “술 안 마시면 가라고 했지?” 신동엽과 짠하다 만취 대참사(짠한형)
- [단독] ‘명문사학’ 배재고 운동부 학부모들, 왜 교장 앞에 무릎을 꿇었을까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황보라, 퍼펙트한 시아주버님 자랑 “결혼식 비용, 하정우가 내줬다.. 2층까지 대관해” (조선의
- 라미란 “남편과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