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상’ 나문희, 임영웅 콘서트장 눈물 바다 만든 사연 “노래 들으며 깊은 위안과 위로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문희가 임영웅의 콘서트를 방문해 전한 사연으로 관객들의 눈물을 자아냈다.
나문희는 임영웅 콘서트의 코너인 '임영웅의 스페이스'에 직접 사연을 보내기도 했다.
'일산에 사는 호박고구마'는 사별 이후 임영웅의 노래를 들으며 깊은 위안과 위로를 받았고, 그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건네고자 사연을 보낸다고 했다.
콘서트장 카메라가 사연자를 비추면서 나문희가 사연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나문희가 임영웅의 콘서트를 방문해 전한 사연으로 관객들의 눈물을 자아냈다.
지난 21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공연이 개최됐다.
이날 공연에는 영화 ‘소풍’을 연출한 김용균 감독과 주연 배우 나문희, 김영옥이 콘서트장을 방문했다. 나문희는 임영웅 콘서트의 코너인 ‘임영웅의 스페이스’에 직접 사연을 보내기도 했다. 임영웅이 직접 팬의 사연을 읽어주는 시간이다. 이 사실은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임영웅 콘서트 관람 후기가 게재되면서 뒤늦게 알려졌다.
나문희는 ‘일산에 사는 호박고구마’라고 소개하며 지난해 별세한 남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사연에 담았다. ‘호박고구마’는 나문희가 출연한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속 유행어다.
임영웅이 읽은 사연에는 "일산에 사는 '호박고구마'는 82살인데 아직 일을 하는 사람이다"라고 말문을 열었고, "일을 하기 위해 오랫동안 지방에 일이 있어 내려갔다가 남편이 보고 싶어 전화를 걸었더니 넘여져서 이마가 다쳤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후 나문희의 남편은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지만 끝내 건강을 회복하지 못하고 지난해 말 세상을 떠났다.
‘일산에 사는 호박고구마’는 사별 이후 임영웅의 노래를 들으며 깊은 위안과 위로를 받았고, 그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건네고자 사연을 보낸다고 했다. 남편과의 추억을 들은 대다수 관객은 눈물을 흘리며 공감했다고 한다.
임영웅은 사연을 읽은 뒤 “어머니~”라고 친근하게 불렀다. 콘서트장 카메라가 사연자를 비추면서 나문희가 사연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팬들은 깜짝 놀랐고, 임영웅 역시 놀라는 모습이었다. 임영웅은 “이렇게 사연까지 보내주시고, 제 노래로 위로받고 있다고 하시니까 마음이 뿌듯하기도 하다.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관객들은 “나문희! 나문희!”를 연호했고, 나문희는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며 화답했다.
나문희 남편 유윤식씨는 지난해 12월 19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영어 교사 출신 유씨와 나문희는 중매로 인연을 맺어 59년간 화목한 결혼 생활을 이어왔다. 슬하에 딸 3명을 뒀다.
한편 나문희, 김영옥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소풍'에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OST로 삽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절친이자 사돈 지간인 두 친구가 60년 만에 함께 고향 남해로 여행을 떠나며 16살의 추억을 다시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월 7일 설 연휴 개봉.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