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어른 앞에서 안했으면" 김지민, '유고걸' 매력으로 '♥김준호' 사로잡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물오른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웨딩투어를 떠난 이용식과 이수민, 원혁 커플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김지민은 결혼식장에서 조명부터 음향 등 식장과 관련된 모든 것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호텔 지배인에게 거듭 질문을 하는 이용식을 보고 "수민이한테 최고의 하루를 선물해주고 싶은 거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개그우먼 김지민이 물오른 입담을 선보였다.
김지민은 22일(어제) 방송된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이하 '사랑꾼')에서 각 커플들이 지닌 사연에 푹 빠져들어 함께 울고 웃으며 공감력 만렙의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웨딩투어를 떠난 이용식과 이수민, 원혁 커플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김지민은 결혼식장에서 조명부터 음향 등 식장과 관련된 모든 것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호텔 지배인에게 거듭 질문을 하는 이용식을 보고 "수민이한테 최고의 하루를 선물해주고 싶은 거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이용식과 이수민이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걷는 예행연습을 하는 대목에서는 덩달아 눈물을 흘리며 "가장 아름다운 예행연습 같아요"라며 뭉클한 마음을 드러냈다.
드레스 투어에서도 김지민의 리액션은 빛을 발했다. 이수민이 드레스를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입을 다물줄 모르는 등 찐으로 반응하며 분위기를 밝혔다. 그런가 하면 원혁이 잠깐 화장실에 다녀온다고 하자 "혹시 반지 가져오는 거 아냐?"라면서 "우리 눈치가 너무 빨라"라며 너스레를 떠는 모습 또한 웃음 포인트였다.
그런가 하면 천둥과 미미 커플이 시누이 앞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자 "스킨십은 어른 앞에서 안 했으면 좋겠고"라며 유교걸의 모습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제 남동생이 프로필 사진에 여자친구 해놨을 때도 내리라고 했다"면서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그 가운데 미미가 어려운 시누이들 앞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잘 하고 있다고 호응을 하기도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김지민은 적재적소에 알맞는 리액션과 친화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밝혔다. 김지민의 입담 센스가 돋보이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사났네!” 김숙·전현무, 올해 결혼하나..김희철 어깨춤 덩실덩실 (사당귀)
- 서정희♥김태현, 알고 보니 30년 인연..“집안끼리 각별한 사이. 母가 주선해 만났다” (동치미)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이사한 집 공개…아들과 함께 일상의 행복
- 유명 배우, '촬영장 총격으로 촬영감독 사망' 결국 기소..과실치사 혐의
- 현아♥용준형 美 동반여행, 세상 의미없는 연예인 걱정[SC초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