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무당 능가하는 강한 촉…삼재 들어와 있어"

박결 인턴 기자 2024. 1. 23. 06: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23일 오후 8시10분 첫 방송되는 더 라이프(the Life) 오리지널 신규 예능 '메이크(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의 MC 김종국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이날 김종국의 사주를 확인한 MZ 무당은 고개를 절레절레 젓더니 "이 사람은 촉이 너무 세. 무당을 능가해"라며 범상치 않은 기운을 지녔음을 입증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더 라이프(the life) 오리지널 신규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의 MC 김종국의 2024년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사진=the Life 채널 제공) 2024.01.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가수 김종국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23일 오후 8시10분 첫 방송되는 더 라이프(the Life) 오리지널 신규 예능 '메이크(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의 MC 김종국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MZ 무당이 김종국에서 올해 각별한 주의를 청한다.

'맥미남'은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해 가는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다. 김종국, 그룹 '마마무' 솔라, 헤어 스타일리스트 유튜버 기우쌤이 MC를 맡았다.

'맥미남'의 첫 번째 내 남자는 1000만 영화 '범죄도시' 등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가 출연한다. 충격적인 치아와 함께 무국적자로 오해 받았던 과거에서 벗어나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또한 두 번째 내 남자로 과거 태권도 사범이었으나 신내림을 받은 MZ(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틀어 지칭하는 신조어) 무당이 등장한다.

이날 김종국의 사주를 확인한 MZ 무당은 고개를 절레절레 젓더니 "이 사람은 촉이 너무 세. 무당을 능가해"라며 범상치 않은 기운을 지녔음을 입증한다. 평소 '호랑이 김종국'으로 불리는 이유가 있었던 것. 그러나 곧이어 "삼재가 들어와 있어"라더니 "무조건 나가야 해. 해외 촬영이 있으면 무조건 나가야 한다"라고 조언해 김종국을 당황시킨다. 이에 갑자기 조신한 모드로 변신한 김종국은 "그렇지 않아도 올해 해외 촬영이 많다"라고 답한다.

그런가 하면 기우쌤의 놀라운 점사도 공개된다. MZ 무당은 기우쌤에 대해 "건강하다"라고 하더니 "여자를 조심해야 돼"라고 전해 기우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에 기우쌤은 "너무 위험한 거 같다"라고 외쳤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