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5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장 고(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5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누적 관객 수 5만 791명을 기록하며 5만 관객을 달성, 2024년에도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는 호응을 입증했다.
영화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음악으로 세계를 감동시킨 거장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거장 고(故)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5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가 누적 관객 수 5만 791명을 기록하며 5만 관객을 달성, 2024년에도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는 호응을 입증했다. 영화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음악으로 세계를 감동시킨 거장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이다.
거장의 생애를 아우르는 음악들을 그의 온 신경이 집중된 마지막 연주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지난 연말 개봉 이후 꾸준히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관객들은 "도예를 하듯, 무예를 하듯 정성스럽게 한음 한음 빚어내시는 걸 보면서 거장의 기품 있는 작별 인사를 받은 것 같다", "여운이 강하게 남아서 꼭 다시 보고 싶다",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평생 잊지 못할 영화" 등 헤어 나올 수 없는 감동에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엣나인필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징 스타 커플 탄생?...실수로 '같은 집' 인증 (+사진)
- 가수 황채화, 20대 딸과 무대서 '입맞춤' 퍼포먼스..."미리 묻지 않았다"
- 26세 라이징 스타, 돌연 은퇴...'사랑' 때문이었습니다
- '김수현 열애설' 상대, 1박에 1박에 2300만 원 호텔서 숙박...돈 얼마나 많길래
- 이용기에 접근한 '37세 연하' 여친, 소름 과거 밝혀졌다...팬들 걱정 ↑
- 부자들 생일파티 어떻게 하나 봤더니...정말 부럽네요
- "식물과 함께"...어메이징한 성적 취향 공개한 유명 男가수
- 시상식서 당당히 '스포츠 경기' 보는 男스타 (+사진)
- 나체로 집 문 밖 '배달 음식' 가져왔다는 女스타..."빠르게 움직이면 돼"
- 딱 '5분' 출연하고 '10억' 받은 女배우...거품일까 실력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