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반년간 진행한 해외투어 ‘팔로우’ 마쳐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4. 1. 23.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반년에 걸쳐 진행한 해외 투어 '팔로우'(FOLLOW)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22일 "세븐틴은 20, 21일 마카오 올림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연을 끝으로 6개월에 걸친 투어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세븐틴은 이번 투어에서 서울, 일본 도쿄·사이타마·나고야·오사카·후쿠오카, 태국 방콕, 필리핀 불라칸, 마카오 등 9개 도시를 돌며 20차례 공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반년에 걸쳐 진행한 해외 투어 ‘팔로우’(FOLLOW)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22일 “세븐틴은 20, 21일 마카오 올림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연을 끝으로 6개월에 걸친 투어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세븐틴은 이번 투어에서 서울, 일본 도쿄·사이타마·나고야·오사카·후쿠오카, 태국 방콕, 필리핀 불라칸, 마카오 등 9개 도시를 돌며 20차례 공연했다. 방콕, 불라칸, 마카오 공연에 16만 명의 관객이 모였고 전체 투어 기준으로는 70만 명 이상이 공연을 봤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다던 오정연 다 낫더니… 비키니 자태 대방출 [DA★]
- 정수근, 골프채로 아내 때렸나? 또 폭행 혐의 입건 ‘충격’ [종합]
- “키스하고 먹어치워” (여자)아이들, 선공개곡 ‘와이프’ 공개
- 정대세, 아내 ‘가사+육아’ 고충 외면…충격 일상 (이혼할 결심)[TV종합]
- “힘내자” 서하얀 분노의 ‘쇠질’?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후 근황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