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중계석] 영월군의회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내실화 일자리 창출·소득 증대를”
방기준 2024. 1. 23. 0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월군의회(의장 심재섭)는 22일 특별위원회실에서 제307회 임시회 4차 본회의를 열고 주민복지과 등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보고 받았다.
이병용 의원은 "주천 물미묘원 봉안당 신축공사를 차질없이 진행하고 준공과 동시에 군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홍보를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김상태 의원은 "겨울철 경로당에서의 어르신 여가활동을 위해 방문 편의 제공 등 다각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월군의회(의장 심재섭)는 22일 특별위원회실에서 제307회 임시회 4차 본회의를 열고 주민복지과 등의 올해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보고 받았다.
이병용 의원은 “주천 물미묘원 봉안당 신축공사를 차질없이 진행하고 준공과 동시에 군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홍보를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김상태 의원은 “겨울철 경로당에서의 어르신 여가활동을 위해 방문 편의 제공 등 다각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대경 의원은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칼라박스의 내실있는 운영 방안 마련으로 일자리 창출과 소득 증대를 달성해야 한다”고 요청했다. 방기준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강원도민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원2024 현장] 이상화·고다이라, 6년 전 그 곳에서 감동 재회… “마치 선수로 돌아간 것 같아요
- "단통법 10년 만에 폐지" 지원금 상한 풀어 소비자 부담 낮춘다
- '이 망고 먹지 마세요'…"베트남산 망고, 잔류 농약 기준치 초과로 회수"
- [속보] 윤대통령 멘토 신평 "한동훈 비대위원장 물러나야"
- 배우 김수미, 아들과 함께 업무상 횡령 혐의로 피소
- 삼척 맹방해변 'BTS 조형물' 지식재산권 문제로 결국 철거
- 선물로 받은 홍삼·비타민, 개인 간 중고 거래 가능해진다
- "저출산시대 나라를 살리셨네요"…춘천서 세쌍둥이 탄생 경사
- ‘46억’ 횡령해 필리핀 도피한 건보공단 팀장 "돈 다썼다"
- "썩은거다" vs "흑변이다" 속초서도 ‘대게’ 논란… “먹다 보니 검은 얼룩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