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원시인 조형물 이름 공모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서구는 진천동에 있는 거대원시인 조형물의 정식 명칭을 정하기 위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거대원시인 조형물을 달서구민과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달서구 공식 페이스북·블로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앞서 2018년 거대원시인 조형물 설치 초기 단계에서 여러 우려의 목소리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 달서구는 진천동에 있는 거대원시인 조형물의 정식 명칭을 정하기 위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거대원시인 조형물을 달서구민과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달서구 공식 페이스북·블로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당선작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이 되지 않은 참가자에게도 무작위 추첨으로 소정의 참가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앞서 2018년 거대원시인 조형물 설치 초기 단계에서 여러 우려의 목소리가 있었다. 그러나 코로나19 시기 조형물에 마스크를 씌우고 대구 희생자 추모를 위한 국화꽃, 눈물 조형물 등 설치로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구민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태훈 대구 달서구청장은 "거대 원시인 조형물이 달서구를 넘어 대구를 대표하는 주요 관광 명소가 될 것'이라며 "이번 거대 원시인 조형물 명칭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산시, 중산지하차도 개설공사 준공식 개최
- 대구한의대 진로개발센터, 경북 이리오이소 프로젝트 '성료'
- 동국대 WISE캠퍼스, 원어민 교수에게 배워보는 행복한 영어학교 '성료'
- 봉화에 나타난 진객 '홍여새'·'황여새'…관람객 탄성자아내
- 울진군 '부모급여 인상'…0세 100만원·1세 50만원 지급
- 의성군,야생멧돼지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 차단에 고삐죈다…방역예찰,기피제 살포등
- 영주 국유림관리소 "19억원 투입 사유림 249㏊ 매수“…지속 가능한 산림경영"
- 봉화군, 설 명절대비 의료기관·약국 대상 '건강 지도·점검' 나서
- 상주시, 2023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선발…2월5일까지 시 홈페이지에 추천
- 우충무 영주시의원 관련회사 수의계약 273건 고발…공신련, 권익위등에 엄정 수사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