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도망쳐' 첫 게스트…"전 남친 만행 공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이 '남사친(남자사람친구)' 관련 일화를 공개했다.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MBC TV 새 예능물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도망쳐')에 성해은과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성해은은 방송 최초로 남사친 관련 고민을 털어놨다.
성해은의 집들이에 초대받은 남사친은 무리한 요구에 이어 성해은의 침대방에서까지 악행을 저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티빙 '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이 '남사친(남자사람친구)' 관련 일화를 공개했다.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MBC TV 새 예능물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도망쳐')에 성해은과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성해은은 방송 최초로 남사친 관련 고민을 털어놨다. 성해은의 집들이에 초대받은 남사친은 무리한 요구에 이어 성해은의 침대방에서까지 악행을 저질렀다.
이에 MC인 개그맨 김구라, 김대호 MBC 아나운서, 유튜버 풍자는 충격에 빠졌다. 서동주도 어디서도 말한 적 없는 전 남자친구의 만행을 털어놨다.
사랑하는 엄마에게서 도망치고 싶은 일반인 사연자의 안타까운 이야기도 함께 공개된다. 하나뿐인 엄마에게서 도망치고 싶은 고민을 털어놓은 사연자는 이야기 도중 끝내 눈물을 보였다. 3MC와 성해은, 서동주는 진심 어린 조언과 위로를 건넸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