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조세호♥9살연하 열애 알고 있었다 “왜 기사가 안 나” 김희철 “왕미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 전제 열애를 발표한 가운데 절친한 동료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조세호는 1월 22일 공식 계정을 통해 "제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했다.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 전제 열애를 발표한 가운데 절친한 동료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조세호는 1월 22일 공식 계정을 통해 "제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했다.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께 이렇게 글을 쓰면서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저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저 항상 많은 응원들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 나가 보겠다"고 덧붙였다.
조세호의 글에 다수 유명인들이 축하를 이어갔다. 이 가운데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형수님 왕 미인!"이라는 댓글을 게재했다.
유재석은 절친인 만큼 조세호의 열애 사실을 일찌감치 알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지난해 12월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배우 장나라 편에서 "왜 기사가 안 나"라고 말해 조세호를 당황케 했다.
당시 방송에서 조세호는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할까"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조셉(조세호)이 왜 그걸 궁금해해?"라고 물었고, 장나라는 "가시는 거예요?"라고 궁금해했다. 조세호는 "아니다. 나도 미혼이니까. 나도 혹시나 미래에. 제 친구도 궁금해하더라"고 해명했다.
연신 웃음을 터트린 유재석은 "우리가 지금 계속 뭔가..어허"라며 "갑자기 청첩장을 얘기해"라고 놀렸다. 이어 "아니 근데 왜 기사가 안 나"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덧붙였다.
이와 관련 조세호는 22일 공식 계정을 통해 "가끔 '유퀴즈'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다"며 "가끔 쓰는 글들 속에 어서 빨리 좋은 사람 생기라고 응원 보내주신 분들도 계신다"고 말했다.
한편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조세호 씨가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약 1년째 교제 중인 것이 맞다"며 "올해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재벌2세 김헌성 “고소영과 누나 동생 할 수 있었는데‥한 맺혀”(당나귀 귀)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