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 했을 때”..조세호, ‘유퀴즈’ 열애 증거 ‘재조명’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조세호가 데뷔 후 첫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그가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가 재조명 되고 있다.
이어 "가끔 '유퀴즈'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 가끔 쓰는 글들 속에 어서 빨리 좋은 사람 생기라고 응원 보내주신 분들도 계시고요.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데뷔 후 첫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그가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가 재조명 되고 있다.
22일 조세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조세호입니다. 오늘 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 지금 이 글을 통해 알게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다. 처음으로 제 연애 기사가 나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가끔 ‘유퀴즈’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 가끔 쓰는 글들 속에 어서 빨리 좋은 사람 생기라고 응원 보내주신 분들도 계시고요.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고 밝혔다.
조세호는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 했고요.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면서 결혼을 염두에 둔 발언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 이렇게 글을 쓰면서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저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그저 항상 많은 응원들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나가 보겠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들 보내주세요!!”라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연예계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개그맨 이용진은 “드디어 결혼식 참석하네”, 별은 “꺄 축하해요 오빠 진짜진짜”, 가수 세븐은 “우앙~멋져요 행쇼”, 개그우먼 심진화는 “선배님 축하해요!!!!”, 가수 고영배는 “축하드려요 형!!!”, 딘딘은 “형!!!! 축하드립니다아!”, 가수 하하는 “컴온!!!!!!! 유부월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넘 축하행”, 박슬기는 “암튼간에 나 꼭 참석할거니까!! 미리 축하해요?”라고 축하했다.
그런가 하면,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형수님 왕미인!!”이라며 박수를 치는 이모티콘을 더해 화제를 모았다. 김희철의 발언으로 보아 이미 김희철이 조세호 커플을 만났고, 호칭도 ‘형수님’이라고 더해 두 사람이 언제 결혼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조세호가 언급한 “가끔 ‘유퀴즈’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과 관련된 영상이 재조명됐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장나라가 출연해 결혼 후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바 있다. 이때 조세호은 청첩장과 관련된 고민을 전하며 “결혼식을 하면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하는지 궁금해한다”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조셉이 왜 그걸 궁금해해요?”, “아니 왜 기사가 안나”라고 말했고, 장나라도 “가시는 거예요?”라고 물으며 조세호를 몰아갔다.
한편, 이날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OSEN에 "조세호 씨가 현재 열애 중이다. 여자친구 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9살 연하인 1991년생으로,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두 사람은 약 1년간 교제를 이어왔으면 올해 결혼을 고민 중인 상황이라고. 다만 상견례 등 구체적인 결혼 준비는 아직인 것으로 확인됐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