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새해 맞아 3000만원 상당 '청룡을 잡아용' 이벤트
주영로 2024. 1. 22. 1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두 번째는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 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스크린골프를 즐기면서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설-프라이즈, 청룡을 잡아용!’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두 가지 방식의 이벤트는 오는 2월 12일까지 3주간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1,2주 차 기간에는 해당 이벤트 코스에서 라운드하는 동안 스크린에 청룡 모양의 풍선이 나타나며 이 중 2개의 풍선을 맞히면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명절 선물세트, 주유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설 연휴가 포함된 3주 차에는 행운을 의미하는 ‘황금룡’ 풍선이 스크린에 나오고, 2개의 풍선을 맞히면 5명에게 순금 1돈부터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파크 이용권, 복주머니 행운권 등을 랜덤으로 추첨해 지급한다.
두 번째는 이벤트에 참여해 복주머니 행운권을 2개 이상 모으면 골프존파크 1만 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3주 동안 매주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갤S24 울트라, 허리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안깨집니다"
- “내 여친 한 번만 성폭행해달라”…도어락 비번 알려준 쇼핑몰 사장
- 배우 김수미, 아들과 수 억원 횡령 혐의로 피소
- 법정서 혼난 전청조 "벌 받고 떳떳하고파" 발언에 판사 일침
- "욕먹어도 끝까지".. 부정승차 단속 전체 1위 찍은 '이 사람'
- 초혼·재혼, 아내 두 명 다 목졸라 죽인 50대 징역 22년
- 정수근 "아내 안 때렸다"...경찰은 "'아, 맞았구나' 딱 표시 난다"
- 골프신동에서 PGA 우승까지..PGA냐 마스터스냐, 아니면 LIV로 갈까
- '억' 소리 나는 중고차 기꺼이 산다…왜?
- '소풍' 나문희·김영옥, 임영웅 몰래 콘서트 방문…팬들 울린 사연[따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