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풍' 나문희·김영옥, '유퀴즈' 출격…임영웅 팬심→OST 비화 밝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고 나면 부모님이 생각나는 올 설 연휴 유일한 가족 영화 '소풍'(감독 김용균)의 두 주역 나문희, 김영옥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영화 '소풍'에서 삐심이 '은심', 투덜이 '금순'으로 서로를 부르며, 설명이 필요 없는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나문희, 김영옥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동반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소풍’에서 삐심이 ‘은심’, 투덜이 ‘금순’으로 서로를 부르며, 설명이 필요 없는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나문희, 김영옥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동반 출연해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풍’은 절친이자 사돈 지간인 두 친구가 60년 만에 함께 고향 남해로 여행을 떠나며 16살의 추억을 다시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다. 실제로도 오랜 친구 사이인 두 배우는 이번 영화에 누구 한 명이라도 출연하지 않으면 둘 다 포기하려 했을 정도로 동반 출연에 대한 의지가 강했다는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도 가감 없이 풀어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두 배우의 화려한 언변과 입담에 MC 유재석, 조세호 모두 푹 빠졌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김영옥의 가수 임영웅에 대한 크나큰 사랑과 영화 ‘소풍’에 ‘모래 알갱이’가 등장하게 된 사연 그리고 나문희의 깜짝 노래 실력까지 공개하는 등 웃음과 감동까지 함께 한 특별한 이야기는 1월 24일(수)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문희, 김영옥뿐만 아니라 고향 남해에 남아있는 몇 안 되는 친구로 배우 박근형이 출연하여 최고의 앙상블을 선보이는 영화 ‘소풍’은 2월 7일 설 연휴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S24 울트라, 허리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안깨집니다"
- “내 여친 한 번만 성폭행해달라”…도어락 비번 알려준 쇼핑몰 사장
- 배우 김수미, 아들과 수 억원 횡령 혐의로 피소
- 법정서 혼난 전청조 "벌 받고 떳떳하고파" 발언에 판사 일침
- "욕먹어도 끝까지".. 부정승차 단속 전체 1위 찍은 '이 사람'
- 초혼·재혼, 아내 두 명 다 목졸라 죽인 50대 징역 22년
- 정수근 "아내 안 때렸다"...경찰은 "'아, 맞았구나' 딱 표시 난다"
- 골프신동에서 PGA 우승까지..PGA냐 마스터스냐, 아니면 LIV로 갈까
- '억' 소리 나는 중고차 기꺼이 산다…왜?
- '소풍' 나문희·김영옥, 임영웅 몰래 콘서트 방문…팬들 울린 사연[따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