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코스닥 기관 순매도상위에 반도체 업종 9종목
2024. 1. 22. 18:36
기관 투자자는 22일 코스닥에서 리노공업, 엘앤에프, HPSP 등을 중점적으로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리노공업, 엘앤에프, HPSP, 엔켐, 기가비스, 이오테크닉스, 더블유씨피, JYP Ent., 인터플렉스, 제이시스메디칼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9개 포함되어 있다.
이날 기관 투자자가 순매도한 종목들 중에 리노공업, HPSP, 기가비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엘앤에프, 엔켐, 더블유씨피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1월22일]코스닥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박주미 남편' 골프장, 초고가 그린피 이어 또 논란 터졌다
- "'국가 부도' 최악의 사태 온다"…3개월 만에 13조 날린 나라
- 현금 다발 산처럼 쌓았다…슈퍼카 타는 강남 건물주의 정체
- "그야말로 불타고 있다"…30년 만에 연초부터 '불장'
- 신고가 하이닉스에 7.6만전자 회복…반도체 대형주 '들썩'
- 김수미 母子, 횡령 혐의로 피소…"며느리 집도 회삿돈으로" 주장
- 서정희,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 공개…"25년 전 시작된 인연"
- 라미란 "남편은 신성우 매니저 출신, 아들은 사이클 국가대표 김근우"
- 조세호, 결혼한다…예비신부 9세 연하 회사원
- 감쪽같이 사라진 '금값 딸기' 390kg…범인 잡고 보니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