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달 팬 라이브 연다…데뷔 5주년 기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라이브를 연다.
22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프레젠트 바이 투게더(2024 TXT FANLIVE PRESENT X TOGETHER)'를 펼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팬덤)의 5주년, 그리고 따뜻한 봄의 시작을 함께하자"라며 다가올 팬라이브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라이브를 연다.
22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프레젠트 바이 투게더(2024 TXT FANLIVE PRESENT X TOGETHER)'를 펼친다. 멤버십 이용자의 경우 위버스 라이브(Weverse Live)에서 3월3일 공연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프레젠트 바이 투게더'는 팀의 데뷔일(3월4일)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드림 위크(DREAM WEEK)'와도 이어진다.
빅히트 뮤직은 "'선물'과 '현재'라는 중의적 단어 '프레젠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번 팬라이브는 데뷔 5주년인 현재를 기념하는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내일을 약속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팬라이브 소식과 함께 다섯 멤버의 인사 영상도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팬덤)의 5주년, 그리고 따뜻한 봄의 시작을 함께하자"라며 다가올 팬라이브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의 대중문화 시상식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24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그룹/듀오(THE GROUP/DUO OF THE YEAR)' 수상 후보에 올랐다. 이들은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와 댄 앤 셰이(Dan + Shay), 푸에르자 레지다(Fuerza Regida) 등 쟁쟁한 후보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올해 트로피의 주인공은 오는 2월18일 발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