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올리언스 스토어’ 팝업매장 연다
2024. 1. 22.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가 내달 1일까지 백화점 지하 2층에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올리언스 스토어' 팝업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올리언스 스토어는 부산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로 '빈티지 의류는 낡은 것'이란 고정관념을 타파하며 뛰어난 퀄리티로 주목받았다.
밀리터리 원단 등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올리언스 스토어는 '리워크 패션(Rework Fashion)' 시장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F/W 전 상품 할인, 선착순 사은품 증정
신세계 센텀시티가 내달 1일까지 백화점 지하 2층에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올리언스 스토어’ 팝업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올리언스 스토어는 부산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로 ‘빈티지 의류는 낡은 것’이란 고정관념을 타파하며 뛰어난 퀄리티로 주목받았다.
밀리터리 원단 등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올리언스 스토어는 ‘리워크 패션(Rework Fashion)’ 시장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리워크 패션이란 친환경 시대에 발맞춰 판매 시기가 지나거나 재판매가 어려운 제품을 해체해 새로운 옷을 만드는 것을 뜻한다.
팝업매장 특별 프로모션으로는 23F/W 컬렉션 전 상품 할인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온라인스토어 적립금 증정,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이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구라 “이거 완전 인성 쓰레기네”…첫 사연부터 분노 폭발 (도망쳐)
- 아프다던 오정연 다 낫더니… 비키니 자태 대방출 [DA★]
- 정대세, 아내 ‘가사+육아’ 고충 외면…충격 일상 (이혼할 결심)[TV종합]
- 첫 억대 연봉 진입 신민재, 풀타임 1군 2년차에 도루왕 재도전
- 박명수, EDM 파티부터 발라드까지 '엔딩 찢었다' (사당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