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모든 컷이 베스트 컷' 싱그러움 발산한 봄 패션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서현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더엣지(THE AtG)'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서현을 선정하며 봄 화보를 선보인 것.
공개된 화보에서 서현은 감탄을 자아내는 역대급 비주얼을 뽐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서현은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더엣지(THE AtG)'가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서현을 선정하며 봄 화보를 선보인 것.
이번 화보는 'NEW CHAPTER; Be Fresh' 라는 컨셉으로 봄의 시작을 알리는 새로움과 싱그러움을 사랑스럽고 위트 있게 담아내고 있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모달티 블라우스와 코튼 텐션 셔츠 등 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서현이 착용한 더엣지의 24 SPRING 컬렉션은 1월 24일 오전 8시 15분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전 프리오더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