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병 폭행' 물의 얼마나 됐다고...전 야구선수 정수근, 골프채로 아내 폭행 혐의 입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러블 메이커' 전 야구선수 정수근(47)이 또 한 번 불미스러운 일로 경찰에 입건됐다.
정수근은 지난 20일 오전 남양주시 자택에서 골프채로 아내 A씨의 이마 부분을 친 혐의(특수폭행)를 받고 있다.
사건 이후 정수근은 B씨에게 연락해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경찰 조사에서도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출소한 것으로 알려진 정수근은 여전히 악동 기질을 버리지 못하고 이번에는 두 건의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트러블 메이커' 전 야구선수 정수근(47)이 또 한 번 불미스러운 일로 경찰에 입건됐다.
뉴스1 보도에 따르면 경기 남양주 남부경찰서는 지난 21일 특수폭행 혐의로 정수근을 입건했다고 밝혔다.
정수근은 지난 20일 오전 남양주시 자택에서 골프채로 아내 A씨의 이마 부분을 친 혐의(특수폭행)를 받고 있다. A씨는 이마에 경미한 부상을 당했으며, '남편으로부터 골프채로 폭행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A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정수근을 자택에서 현장 체포했으며, 초동조사를 마무리한 뒤 귀가 조처했다.
정수근은 체포 당시 술을 마신 상태였으며, 골프채를 든 사실은 인정했지만 폭행 혐의는 인정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만간 정수근을 다시 소환해 자세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정수근은 앞서 이미 또 다른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었다. 지난해 12월 21일 남양주시의 한 술집에서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난 B씨 등과 함께 술을 마시다가 맥주병으로 B씨의 머리를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건 이후 정수근은 B씨에게 연락해 사과의 뜻을 전했으며, 경찰 조사에서도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수근은 1995년 OB 베어스(현 두산 베어스)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해 2003년까지 OB와 두산에서 뛰며 도루왕 4회, 한국시리즈 우승 2회 등 화려한 커리어를 쌓았다. 이후 2004년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한 정수근은 온갖 사건사고로 구설수에 휘말렸고 결국 2009년을 마지막으로 은퇴했다.
현역 은퇴 후에도 정수근은 여러 차례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했다. 특히 2022년 8월에는 다섯 번째 음주운전 적발로 징역 1년의 실형을 선고받기도 했다. 이미 2004년과 2010년, 2016년 세 차례 음주운전으로 벌금형 또는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정수근은 2021년 6월 음주·무면허 운전으로 징역 2년,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불과 3개월 만인 2021년 9월 음주·무면허 운전으로 또 다시 입건됐고 결국 법정 구속됐다. 최근 출소한 것으로 알려진 정수근은 여전히 악동 기질을 버리지 못하고 이번에는 두 건의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사진=뉴시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레알에서 뛰고 있어”→“아 진짜? 난 세계 챔피언인데”…마드리드 더비에서 나온 기싸움
- ‘이렇게 재밌는 선수였어?’ 2미터 공격수가 문신이 없는 이유…“내가 하면 전 세계 잉크 공급
- “맨유가 어떻게 이 지경이 됐을까?”…새로운 CEO의 숨기고 싶은 과거
- “말하면 징계받을 것 같네, 근데 모두가 봤잖아?”…바르사 사비 감독, 레알-알메리아 경기 판
- ‘조기 축구회에서 본 것 같은데?’ 토트넘 먹튀 MF, ‘뒤뚱뒤뚱’ 과제중 몸매 ‘충격’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