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최혜선, 현커 아니었다 "이어지지 못한 이유는…"
이새 PD,강내리 기자 2024. 1. 22. 18:04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3'에 출연했던 농구선수 이관희 씨가 출연자 최혜선 씨와 실제 커플로는 이어지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관희 씨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혜선 씨와 '커플이 아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얼마 안 있다가 혜선 씨가 영국으로 돌아가야 되는 상황이고 저 또한 창원에서 훈련에 집중을 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커플이 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던 것 같다. 자연스럽게 가끔 안부 물어보는 정도로만 지냈다"고 설명했습니다.
같은 날 최혜선 씨 역시 SNS를 통해 "천국도에서부터 장거리 연애를 어떻게 이겨나갈 수 있을지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다고 생각했음에도, 현실에서 시차와 거리는 극복하기 힘든 벽이 되었던 것 같다"며 "저희는 서로를 진심으로 대했고, 지금까지도 존중하는 좋은 관계로 남았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YTN 이새 PD (ssmkj@ytn.co.kr)
YTN 강내리 기자 (nrk@ytn.co.kr)
이새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세호, 열애 직접 발표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싶은 사람 생겨…응원 감사"
- '외계+인' 살인귀 지건우, 뒤늦게 알려진 사망 소식 "기억합니다"
- 탕후루집 옆 탕후루집…상도덕 논란 휩싸인 유튜버, 결국 개업 취소
- "마약 자수한 래퍼는 나" 거짓말한 뉴챔프, 결국 사과
- 최강희 "고깃집 알바하고 학원 다녀" 3년 만에 근황 공개 (전참시)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공무원들이 또...?" 전북 김제서도 '40인분 노쇼' [앵커리포트]
- "보안 훈련된 사람의 지능적 범행"...'시신훼손' 장교가 검색한 물건 [Y녹취록]
- "마약 자수합니다"…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