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Wife’ 선공개...에메랄드 가발에 키치한 스타일링까지 ‘역대급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전부터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Wife'(와이프)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Two)의 수록곡 'Wife'(와이프)를 선공개했다.
앞서 진행된 티징 프로모션에서 베일에 싸인 채로 팬들의 궁금증을 계속해서 자극했던 'Wife'(와이프)를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여자)아이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 전부터 다양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Wife’(와이프)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Two)의 수록곡 ‘Wife’(와이프)를 선공개했다.
‘Wife’(와이프)는 Bubblegum Bass(버블검 베이스) 기반의 팝 트랙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멤버 소연이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했으며 트렌디한 비트와 멜로디, 그 위로 더해지는 매력적인 음색이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여자)아이들의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다섯 명의 멤버들은 모두 에메랄드와 화이트 톤의 가발 그리고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키치한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독보적인 군무 속 (여자)아이들만의 이색적인 무드까지 놓치지 않으며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진행된 티징 프로모션에서 베일에 싸인 채로 팬들의 궁금증을 계속해서 자극했던 ‘Wife’(와이프)를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여자)아이들. 정규 2집에는 ‘Wife’(와이프)를 포함해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 수록곡 ‘Revenge’(리벤지), ‘Doll’(돌), ‘Vision’(비전), ‘7Days’(세븐데이즈),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Rollie’(롤리)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이 담긴다.
(여자)아이들은 이번 정규 2집 ‘2‘’Two)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할 계획이다.
특히 ‘천재 프로듀서’로 존재감을 달리하고 있는 소연뿐만 아니라 미연, 민니, 우기 역시 이번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고,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만으로 역대급 명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인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Two)를 발매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용준형 현아 열애 후폭풍? 조권, 손절설에 “갑자기 무슨 일?” 반박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
- “예쁘게 지켜봐줬으면”…용준형♥현아, 열애 공식인정[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초상 무단사용 위문편지 앱, 결국 폐쇄 후 사과 “심려끼쳐 죄송”(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
- (여자) 아이들 콘셉트 포토 공개, 블랙 의상에 드러난 섹시함+우아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군대 안 가려고 지적장애 진단 받아...30대 아이돌 멤버, 집행유예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정부, 세 번째 '김여사 특검법' 접수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사생팬이 수차례 구타…더보이즈 선우 측 ″무관용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