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bhc·코카-콜라 환타·하림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bhc치킨은 2024년 새해 첫 신메뉴로 'HOT 뿌링볶이' 2종을 출시하고, 전국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
bhc치킨은 2024년 새해 첫 신메뉴로 'HOT 뿌링볶이' 2종을 출시하고, 전국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
'HOT 뿌링어묵볶이'는 5가지 어묵과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분모자 그리고 뿌링볶이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bhc치킨은 2024년 새해 첫 신메뉴로 'HOT 뿌링볶이' 2종을 출시하고, 전국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 코카-콜라 환타는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내놨다. 하림은 직화구이로 불 맛을 살린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를 출시한다.
◆ bhc, 'HOT 뿌링볶이' 2종 출시
bhc치킨은 2024년 새해 첫 신메뉴로 'HOT 뿌링볶이' 2종을 출시하고, 전국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
이번 신메뉴는 매운맛인 '뿌링클 핫 시즈닝'을 처음 반영한 사이드 메뉴로 어묵과 떡으로 구분한 2종으로 선보인다.
'HOT 뿌링떡볶이'는 밀떡과 분모자를 뿌링볶이소스와 함께 조리했다. 'HOT 뿌링어묵볶이'는 5가지 어묵과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분모자 그리고 뿌링볶이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궁합이 좋은 메뉴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떡볶이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코카-콜라 환타는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오렌지향과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환타 제로 포도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 이은 세 번째 환타 제로 음료다.
신제품은 215ml, 355ml 캔 제품과 1.5L 페트 제품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는 오는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 하림, '직화 통닭구이'·'직화 통다리구이' 출시
하림은 직화구이로 불 맛을 살린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를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냈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했으며, '직화 통다리구이'는 닭 다리 4개로 구성됐다.
둘 다 냉장 제품이며, 전자레인지로 1분30초~2분 데우면 바로 즐길 수 있다.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익혀도 된다. 간식이나 술안주, 밥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인女' 라라 베니또, 금발의 비키니 여신…몸매가 '우와' - 스포츠한국
- 이유애린, 레깅스 입고 땀 뻘뻘…"옆구리가 포동" - 스포츠한국
- 오또맘, 가슴골 드러낸 니트에 레깅스 '과감 외출복' - 스포츠한국
- ‘라이벌-앙숙’ 이관희-이정현, 제대로 붙었다[스한 스틸컷] - 스포츠한국
- [스한초점] '선산''킬러들의 쇼핑몰''LTNS'…1월 OTT '격전' - 스포츠한국
- 요요미, 눕기만 해도 아찔…뇌쇄적인 '꿀벅지' - 스포츠한국
- '경성크리처' 박서준 “인기 좇으며 작품 선택한 적 단 한 번도 없어”[인터뷰] - 스포츠한국
- ‘김재근 주장전 극적승’ 크라운해태, 승부처 승리가 'PO 첫승' 불렀다[초점] - 스포츠한국
- AOA 출신 지민, 섹시 브라톱 위 핑크 가디건 입고 깜찍 매력 과시 - 스포츠한국
- 김희정, 보일 듯 말듯 아찔 가슴골…독보적 비키니 자태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