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 북토크 ‘심야책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난티는 26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부산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에서 북토크, 자유 독서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심야책방'을 진행한다.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다양한 분야의 작가와 함께 하는 북토크와 새벽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편안한 밤 분위기에서 작가와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고 책을 읽는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의 대표적인 문화 프로그램이다.
이후 새벽까지 이터널저니 안에서 자유롭게 독서를 즐기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은 천문학자 심채경 박사 초청 북토크 및 질의응답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다양한 분야의 작가와 함께 하는 북토크와 새벽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편안한 밤 분위기에서 작가와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고 책을 읽는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의 대표적인 문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심야책방에서는 한국우주연구원의 심채경 박사를 초청해 그의 저서 ‘천문학자는 별을 보지 않는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북토크는 오후 10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한다. 작가의 강연과 함께 질의응답, 사인회도 실시한다. 참석 고객에게 작가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후 새벽까지 이터널저니 안에서 자유롭게 독서를 즐기는 시간이 마련된다.
‘심야책방’ 참여 인원은 18세 이상 50명이다.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사전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어디 죽으러 가?” 송지은, ♥박위 미국行에 눈물 펑펑
- ‘세 아이 엄마’ 율희, 이 몸매 실화? 탄력있는 볼륨까지 완벽
- ‘안현모와 이혼’ 라이머 “마음의 재활 아직”…‘웃픈’ 심경고백
- '황의조 영상 유포 혐의' 친형수, 혐의 부인 "공유기 해킹 가능성"
- 제니 이름 바꿨다…다래로 활동명 변경→솔로 활동 박차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