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 교수, '한끗차이' MC 발탁…내달 28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채널이 박지선 교수를 MC로 내세운 예능물을 론칭했다.
22일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 측은 공식 소셜미디어에 MC진을 소개했다.
숙명여대 사회심리학과 박지선 교수와 실루엣에 가려진 MC 3명의 모습이 담겼다.
박 교수는 '겉냉속촉(겉으로는 냉철하지만 속은 촉촉한) 분석소녀'로 소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E채널이 박지선 교수를 MC로 내세운 예능물을 론칭했다.
22일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 측은 공식 소셜미디어에 MC진을 소개했다. 숙명여대 사회심리학과 박지선 교수와 실루엣에 가려진 MC 3명의 모습이 담겼다.
박 교수는 '겉냉속촉(겉으로는 냉철하지만 속은 촉촉한) 분석소녀'로 소개됐다. 나머지 세 MC의 정체에 대해서는 각각 '마이웨이 모험가', '순수한 야망가', '신중한 파수꾼'으로 힌트가 주어졌다.
박 교수는 범죄심리학과 사회심리학을 두루 섭렵한 해당 분야 전문가로 꼽힌다. SBS TV '그것이 알고싶다' 등에 출연해 많은 인물들의 심리를 분석해왔다.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는 동서고금, 남녀노소, 부와 명예와 상관없이 반복되는 이상 행동의 법칙을 완벽히 이해하기 위한 본격 심리 분석 코멘터리 쇼다. 오는 28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
- '삭발' 이승기, 스님 잘 어울려
- 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박지윤이 원치 않아"
- 딸은 뒷전, 머스크 챙기기…트럼프·이방카 어색한 모습 포착(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