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뮤니티', 12인 인물 포스터 공개…국내 최초 이념 서바이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이념 서바이벌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메인 포스터와 12인 인물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6일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서바이벌 예능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이하 '더 커뮤니티')가 22일 출연자 12인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와 인물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국내 최초 이념 서바이벌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메인 포스터와 12인 인물 포스터가 공개됐다.
‘권력 앞에서도 신념을 지킬 자, 누구인가?’라는 ‘더 커뮤니티’ 서바이벌만의 대전제 속 최종 우승에 도전장을 내민 출연진들의 면면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다채로운 컬러와 각기 다른 도형들을 형상화한 인물 배경은 정치, 젠더, 계급, 개방성에 각자의 이념을 지닌 12인이 한데 모였다는 것을 드러낸다.
각자의 사상과 신념을 지닌 12명이 연대하거나 대립하는 상황이 예측되는 ‘더 커뮤니티’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자는 과연 누구일까. “다 같이 살자. 천국은 있어”라는 유튜버 이승국의 발언처럼 서로를 포용하고 공동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진정 가능할지 눈길을 끈다.
‘더 커뮤니티’는 ‘흙수저’, ‘페미니즘‘, ‘이민자’ 등 실제 우리 사회에서 화두가 된 민감한 소재들을 다루며, 극과 극의 가치관을 가진 출연자가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이념 서바이벌이다. 출연자들이 보여줄 다양한 입장과 의견, 변화와 공조에 관심과 기대가 쏠린다.
‘더 커뮤니티’는 오는 26일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식용 금지' 그 후.. 52만 마리 '안락사 위기' 남은 개들 운명은
- 법정서 혼난 전청조 "벌 받고 떳떳하고파" 발언에 판사 일침
- 아이폰 쓰는 한동훈 갤럭시로 셀카, ‘이 사람’ 때문에
- 배우 김수미, 아들과 수 억원 횡령 혐의로 피소
- "욕먹어도 끝까지".. 부정승차 단속 전체 1위 찍은 '이 사람'
- 정수근, 골프채 들고 아내한테 “너 때문에 폭력 남편 오해”
- 아들 결혼식 땐 춤 추더니…딸 시집보내자 180도 달라졌다[중국나라]
- '억' 소리 나는 중고차 기꺼이 산다…왜?
- “내 여친 한 번만 성폭행해달라”…도어락 비번 알려준 쇼핑몰 사장
- 스키장 리프트 타다 10m 아래로 추락…10살 남아 병원 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