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열애’ 탑독 출신 곤♥ ‘반올림3’ 정다야, 27일 결혼…“저 드디어 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탑독 출신 곤(본명 김동성)이 배우 정다야와 결혼한다.
곤은 22일 개인채널에 "제가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며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곤과 그와 결혼하는 배우 정다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탑독 출신 곤(본명 김동성)이 배우 정다야와 결혼한다.
곤은 22일 개인채널에 “제가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됐다”며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곤과 그와 결혼하는 배우 정다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 “모든 분을 만나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 오랜 시간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신 팬분들과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했던 모든 분들께 이렇게라도 전하고 싶었다”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글을 남겼다.
신부 정다야 역시 이날 개인채널에 “저 드디어 간다. 새해 첫 피드를 의미있는 게시물로 남기게 되어 행복하다. 10년 동안 한결같이 저를 사랑해준 사람과 평생 함께 하려한다”며 “10년의 연애를 끝내고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 잊지 않고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다”고 결혼을 밝혔다.
정다야는 2004년 이승환 ‘심장병’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2006년 ‘반올림3’ 주시은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발끈 고쳐매며’ 전혜진, 남편 이선균 보내고 22일만 근황 공개
- 17세 장신영子 ‘고려거란전쟁’ 촬영분 전파, 강경준 논란 탓 방송분 최소화
- 현아, ♥용준형과 공개 연애에 날선 반응, “구하라 친구가 그래도 되나?”
- “다이어트 잘했네” 고은아, 수영복에 핫팬츠로 늘씬한 몸매 자랑... 방효진에서 고은아로
- ‘이혼’ 강성연, 두 아들과 이사 후 근황 “내 사람들 마음으로 채워지는 공간에서”
- [단독] 조세호 직격 인터뷰 “9살 연하 여친과 잘 만나고 있어, 럽스타그램 주인공은 아냐”
- 김수미 母子에게 무슨 일이? ‘김수미 게장’ 팔던 나팔꽃F&B측에 횡령 혐의로 피소
- ‘문책성 교체 논란’ 이기제, 입 열었다…“경기력 당연히 만족 못해, 감독과 얘기한 건 없어”
- 처가살이 1년만 이혼통보 정대세, 친권포기각서 쓰다 오열 (이혼할 결심)
- “안일했다”…골대 비었는데, ‘뻥’ 날린 조규성의 자기반성 [SS도하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