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VS 문상민, 위장 결혼 작전 성공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종서와 문상민의 불가능한 미션이 시작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이 인생을 바꿀 막중한 임무를 앞둔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 분)의 비장한 눈빛이 담긴 로맨틱 미션 포스터로 위장 결혼 작전의 포문을 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이 인생을 바꿀 막중한 임무를 앞둔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 분)의 비장한 눈빛이 담긴 로맨틱 미션 포스터로 위장 결혼 작전의 포문을 열고 있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22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결혼하려는 자’ 나아정과 ‘결혼 깨려는 자’ 이지한의 남다른 각오를 엿볼 수 있다. 나아정은 웨딩드레스와 티아라, 면사포를 쓴 채 결혼이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러블리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드레스 아래로 드러난 건벨트와 가죽 부츠는 일반적인 신부와는 사뭇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아정의 결혼을 막으려는 이지한의 결연한 표정도 눈길을 끈다. 깔끔하게 갖춰 입은 정장과 손에 든 권총이 흡사 영화 속 비밀요원을 연상케 하는 가운데 아정의 결혼을 저지하고자 타겟팅하는 스나이퍼의 면모가 보인다. 과연 결혼을 하려는 자와 깨려는 자 두 사람이 자신이 맡은 미션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나아정과 이지한이 결혼 문제로 대립하는 이유는 서로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 오랜 무명 생활에도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못하던 나아정은 인생 첫 주연이 되고자 남사친 이도한(김도완 분)의 위장 결혼 제안을 받아들인다. 반면 형 이도한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자 고군분투 중인 이지한에게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때아닌 날벼락이나 다름없는 터.
급기야 이지한은 자신의 야망을 이루고자 형 이도한과 예비 형수의 결혼을 막으려 온갖 방법을 동원하기 시작한다. 나아정 역시 대뜸 나타나 갖가지 방식으로 훼방을 놓는 예비 시동생이 탐탁지 않기는 마찬가지인 상황. 이 결혼에서 절대로 물러설 수 없는 두 사람 중 과연 승자는 누가 될지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이처럼 로맨틱 미션 포스터로 인생을 바꿀 중대 작전에 투입될 나아정과 이지한의 팽팽한 갈등을 예고하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오는 2월 26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어스 “풋풋+청량 데뷔곡, 표정에 신경 많이 써” - 스타투데이
- 박광수 전 한예종 교수, 부산영화제 이사장 단독 후보 - 스타투데이
- ‘알콜 지옥’ 5천만원 주인공은?…모두를 놀라게할 미션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청량한 소년들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세븐틴 동생그룹 데뷔 - 스타투데이
- ‘세븐틴 동생’ 투어스 “데뷔 전부터 큰 관심, 선배님들 덕이죠”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2024 하이브 첫 신인그룹 - 스타투데이
- [포토]투어스, 데뷔곡 세계 최초공개 - 스타투데이
- ‘시골경찰 리턴즈2’ 정형돈, 어머니 생각에 눈물 “엄마” - 스타투데이
- [포토]TES, 오늘 데뷔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