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선 도전' 국힘 홍철호 김포 출마 공식 선언 [총선 나도 뛴다]

양형찬 기자 2024. 1. 22. 16: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철호 국민의힘 예비후보(김포을) 제공

 

3선에 도전하는 홍철호 국민의힘 예비후보(김포을)가 22대 국회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홍 예비후보는 22일 오후 자신의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포를 다시 뛰게 하고 50만 김포시민이 잃어버린 꿈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김포시민 앞에 엄숙히 선언한다”고 밝혔다.

홍 예비후보는 “이번 국회의원선거는 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의 첫삽을 가장 빠르게 뜰 수 있는 후보, 김포·서울 통합 등 김포의 가치를 확실하게 높일 수 있는 후보, 김포의 미래, 김포의 자존심, 위대한 김포시민을 위해 사심없이 일 할 후보를 선택하는 세가지를 결정하는 선거”라고 규정하며 이같이 선언했다.

홍 예비후보는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사업과 관련“지난 7년 5호선 김포한강선을 위해 땀 마를 새 없이 뛰어 마침내 이루어 냈다. 이제는 예타면제와 빠른 착공이 관건”이라며 “정부가 예타면제를 확정하고 제 때 사업비를 지원해서 1분 1초라도 공기를 앞당기고 빨리 개통하는 것만이 시민들께서 그동안 고생하고 수고하신 노고에 대한 보상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 예비후보는 특히 “김포·서울 통합을 원하신다면 저 홍철호에게 힘을 모아 달라”면서 “홍철호의 압도적인 승리를 통해 서울 통합에 대한 시민의 열망과 염원을 하나로 모아 김포·서울 통합, 반드시 해내겠다”고 다짐했다.

양형찬 기자 yang21c@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