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과 '바나바잎 추출물'이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가 오래 전부터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과 대표 제품인 정관장 홍삼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였다.
'당앤밸런스'는 혈당 조절 기능성을 가진 '바나바잎추출물'과 혈행개선,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 작용 등의 5대 기능성을 가진 '정관장 홍삼'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나바잎 추출물' 식약처 일일 최대 섭취량 함유
KGC인삼공사가 오래 전부터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과 대표 제품인 정관장 홍삼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였다.
KGC인삼공사는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관장 당앤밸런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당앤밸런스’는 혈당 조절 기능성을 가진 ‘바나바잎추출물’과 혈행개선,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 작용 등의 5대 기능성을 가진 ‘정관장 홍삼’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혈당과 혈행 건강을 토탈 케어할 수 있다.
또 리뉴얼을 통해 혈당 기능성 지표 성분인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을 식약처 일일 최대섭취 함량인 1.3㎎으로 강화했다. 여기에 영양정보 당류를 제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여주농축액분말’도 부원료로 함유했다.
‘바나바잎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1500여 년 전부터 혈당관리를 위해 인도, 필리핀, 타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그 잎을 달여 마셨다.
정관장은 ‘당앤밸런스’ 리뉴얼을 단행하면서 휴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 형태를 물없이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파우치’로 변경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식습관이나 가족력 등의 유전적인 이유로 혈당을 관리하는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혈당관리 효능을 중심으로 ‘바나바잎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의 원료를 더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정재웅 (polipsycho@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젠 라면까지"…농심은 왜 먹태깡 '재활용'에 나섰나
- 퇴사했는데 연말정산은 어떡하죠?
- 청년희망적금, 도약계좌로 갈아타면 적금보다 2.6배 수익
- [공모주달력]이닉스‧스튜디오삼익 청약…DS단석 락업 해제
- [단독]1.8억 낸 아파트 양도세, 7500만원 돌려받았다
- 올해 첫 IPO 우진엔텍, 공모가 5300원 확정.. 상단 초과
- [인사이드 스토리]쿠팡, 전복 양식장에 물류센터 지었다
- '연매출 1000억'…밥먹기도 귀찮았던 남자의 성공비결
- 2월 MSCI 정기변경…편입 한진칼, 편출 펄어비스 '유력'
- 시들해진 '아사히 왕뚜껑' 인기, 후속타 먹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