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출신 곤♥‘반올림3’ 정다야 결혼 “10년 연애 끝내고 새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탑독 출신 곤(본명 김동성)과 그룹 에이코어 출신 정다야가 결혼한다.
곤, 정다야는 1월 22일 각 개인 소셜미디어에 웨딩화보를 게재,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탑독 출신 곤(본명 김동성)과 그룹 에이코어 출신 정다야가 결혼한다.
곤, 정다야는 1월 22일 각 개인 소셜미디어에 웨딩화보를 게재,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먼저 곤은 "안녕하세요 김동성입니다. 제가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한 분 한 분 만나 소식을 모두 전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오랜시간 지켜봐주고 사랑을 준 오랜 팬분들과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했던 모든 분들께 이렇게라도 전하고 싶었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어요. 행복하게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정다야 역시 "저 드디어 갑니다.. 새해 첫 피드를 의미있는 게시물로 남기게 되어 행복합니당. 10년 동안 한결같이 저를 사랑해준 짝꿍을 이제 평생의 짝꿍으로 함께 하려 합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소식 전했어야 했는데 혹시라도 부담될까 연락드리지 못한 소심한 저를 너그럽게 이해하시고 연락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소식 전하겠습니다. 10년의 연애를 끝내고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 잊지않고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결혼 소감을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곤, 정다야는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곤은 2013년 탑독으로 데뷔 후 2015년 탈퇴했다. 현재는 cløvd로 음악 활동 중이다. 정다야는 2006년 방송된 KBS 2TV '반올림3' 주시은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EBS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했으며 그룹 에잇폴리, 에이코어 멤버로도 활동했다. (사진=곤, 정다야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준 “데뷔전 임영웅 집에서 얹혀살았다…요즘도 심심하다고 불러줘”(아침마당)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캥거루족” 최강희 46세에 첫 독립한 집 공개, 널찍한 마당에 입이 떡(전참시)
- 박은혜 “전남편 쌍둥이子 데리고 유학, 이혼 후 사이 더 좋아져” (4인용식탁)[어제TV]
- 결혼 1년만 남편 군대 보낸 공효진, ♥케빈오 그리워하나 “쓸쓸”
- “지겨워” 박민영, 前남친 2억5천 생활비 지원 의혹 반박 후 심경
- 방탄소년단 정국, 늠름한 군복 자태 포착…어둠 뚫고 나오는 잘생김
- ‘용준형♥’ 현아, 근황은 돌연 삭제·던과 키스 사진은 그대로‥사랑 앞에 당당
- 조권, 현아♥용준형 손절설에 입열었다 “통화도 하고 친해요”[종합]